무서운 상황 6계명

dddd22 작성일 07.08.22 16:33:23
댓글 7조회 1,771추천 0

이것은 실제로 있었던일이 아니라 소문에 소문으로 들려오던 이야기입니다..저도 몇번은 겪은적 있구요!!

 

1.잠을 자다가 새벽에 일어나서 천장을 바로 보지말것!

잠을 자다가 한번씩 잠을 설쳐 새벽에 일어날때가 있잖아요..그때는 바로 천장을 보지마시고 몇초 있다가 보세요...

바로 보시면 귀신이 숨지 못하고 자기와 눈을 맟추게 되는데...이 상황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귀신의 노예가 될수가 있습니다..

 

2.새벽에 화장실갈때 닫겨있는 문의 고리를 1분동안 쳐다보지마라!

위와 비슷한데요..이걸 보고 몇몇분은 따라하시는 분도 있으신데요..그건 자유입니다!!^^

새벽에 일어나서 화장실가려고 준비하려고 하는데..방문이나 화장실문이 닫겨 있으면 둘중에 하나의문의 고리를 1분동안 바라보고 있으면 갑자기 문고리 돌아갑니다..누가 열고 나오려고 하거나 들어가려고 하는거죠!

조심하세요..

 

3.잠을 설치다가 절대로 옆으로 누어 돌아보지 말것!

1번과 완전 똑같은데요..차이점은 1번은 자다가 일어났는것이고..이 3번은 잠도 안자고 깨어있는상태입니다...

잠이 안와서 설치고 있을때 방에 혼자서 누워서 잠을 설치고 있습니다..이때는 자려고 생각하지말고 그냥 눈감고 옆으로 돌아 누으시기 바랍니다...눈뜨고 잠자려고 확돌아 누으면 바로 옆에서 귀신이 머리 잡아당깁니다..(가위와 비슷하죠..이건 저도 실제로 있었는데..완전 실제가 아니라 꿈에서만 가능한겁니다!!)

 

4.제사 할때 제사 음식 함부로 먹지말라!

제사 할때 제사 음식이 있죠..그런거 함부로 먹으면 귀신됩니다..친구나 아는사람 장례식에도 함부로 가면 안됩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요..

 

5.새벽에 절대로 공부할때 빨간팬을 뒤로 던지지 마라!

이건 다 아실듯 한데요..저 이거 그때 따라하다가 무서워 죽는줄 알았습니다..약 새벽 1시30분쯤에 빨간팬을 심심해서 뒤로 던졌는데..아무소리가 안나더라구요!!무서워요 뒤로 돌아보니 침대에 떨어진것이였습니다..

제 친구의 사촌누나의 남자친구 이딴짓 하다가 다음날에 빨간팬 던진손 뼈나갔습니다..저도 진짠지는 모르겠구요..친구가 말해주더라구요!!

 

6.무서운애기를 하고는 꼭 물건이 제자리에 있는지 확인하라!

이것도 제가 들은 이야기인데요..사람들이 무서운애기를 다하고 끝났으면 주위에 있던 사소한 물건들을 유심히 관찰해주세요..

한번씩은 나도 모르게 물건있던 위치가 살작 바뀌엇을거에요..그이유는 귀신들이 자기들 이야기 한다고 주위에서 들으려면 자리가 없으니 물건을 치워서 자기 자리를 직접만들죠!!

 

 

이게 바로 무서운상황6계명입니다..

dddd22의 최근 게시물

무서운글터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