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확대수술 女 알고보니 가슴에 마약을...

자연사 작성일 15.10.21 17:24:46
댓글 1조회 8,042추천 1

144541586648253.jpg

 

40대 베네수엘라 여성이 마약 코카인을 담은 주머니로 가슴확대성형수술을 받은 뒤 스페인으로 입국하려다 공항 경찰에 적발됐다.

AFP 등 해외 언론의 15일자 보도에 따르면 이 여성은 코카인 1.7㎏을 두 묶음으로 나눈 뒤, 이를 가슴에 넣어 마치 가슴확대성형수술을 받은 것처럼 위장했다.

단순히 옷 속에 숨긴 것이 아니라 가슴 부위를 절개하고 실제 수술과 흡사하게 이를 위장했다는 점에서 현지 경찰은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이 여성이 콜로비아 보코타를 출발해 스페인 마드리드로 입국할 당시에 공범으로 보이는 일행은 없었지만 지나치게 긴장한 모습을 목격한 경찰이 다가가 수색했다.

경찰은 수색 초기에 이 여성의 수화물에서 어떤 이상한 점도 발견하지 못했고, 이어 여성의 몸 수색에 나섰다.

당시 수색을 맡은 여성 경찰은 용의자 여성의 가슴 형태가 불규칙적인데다 인위적이고 볼품이 없는 것을 수상하게 여긴 뒤 정밀 수색에 나선 결과 ‘코카인 가슴’을 찾는데 성공했다.

문제의 코카인은 총 1.7㎏이었으며, 이는 시가로 약 1억 2000여 만원에 해당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결국 이 여성은 ‘코카인 가슴’을 제거하는 긴급 수술을 받았으며, 현지 경찰에 넘겨져 조사를 받고 있다.

현지 경찰은 “용의자가 마약을 운반하는데 상당히 긴장한 모습이 역력했다”면서 “목숨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라고 전했다.


 

자연사의 최근 게시물

무서운글터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