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살이고 모태솔로에요. 전 왜 여자친구가 없을까요?
흔히 요즘 말하는 썸같은것도 타본적이없어요 ㅡㅡ;
제가 여자를 밝히는 쪽은 아니긴합니다. 그냥 때되면 생기겠지..하고 살다보니 이렇게..
연애를 하려면 연애 하려고 굳이 노력을해야하나요 형들?
좋아하는 여자를 물색하고 그여자의 마음을 얻기위해 갖은 노력을 다 기울이지 않으면 연애는 어려운걸까요?
그냥 어딘가에 있을 제 연인이 어느날 나타나주기를 바라는건 좀 멍청한짓일까요?
제가 지금 뭐 간절히 여자친구를 원한다 그런건 아니고 그냥 이쯤되면 궁금해서요 ㅎㅎ 어떤느낌일지..
환경이문젤까요? 전 초등학교 졸업하고 남중남고나와 20살에 재수학원 처박혀있다가 다음해 대학합격하고 바로 군대를간터라 뭐 만날 기회자체도 없는편이긴 했지만 이걸 핑계삼기는 좀 뭔가 그렇고. 제가 완전 오타쿠에 찌질이냐? 그정도는 아닌데 말주변이없는거도 아닌거같고 (참고로 X빠에서 몇개월 일도해봤구요. 길걷다가 쇼핑몰에서 사진 딱한번 찍혀봤어요)
요즘은 그냥 무덤덤하고 전역하기전만해도 여자친구사귀고싶어서 몸서리쳤는데, 이젠 아예흥미자체가 없어요.
알바해서 버는돈으로 전부다 옷사입고 친구들하고 술먹고다니고 욕정폭발하는날엔 업소(?)도가고 ㅡㅡ;좋아하는거 하고,사고싶은거 사고.. 이렇게 사는게 더좋겠단 생각마저 드니.. 평생 연애 못할거같아 무서워요 ㅋㅋㅋ 결국은 제가 마음에드는 여자 찾아서 들이대야되는거겠죠? 조언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