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이거이 뭘까요???

마뇽꾸릉꾸릉 작성일 14.03.16 14:36:09
댓글 4조회 1,955추천 0
안녕하세요~ 음.. 저는 현재 군인이구 전역을 5개월정도 남긴 구닌입니다.
최근에 훈련을 갔다와서 컴퓨터를 오랜만에 했는데 2년전에 헤어진 전여자친구가 페북 메시지를 보내놨습니다.
음... 오랜만이라 반갑기도하고 이게 뭐지? 하면서 메시지를 확인하는데 혹시4월달에 자기랑 뮤지컬을 보러갈수 있겠냐는 메시지였습니다.
크게 당황하지는 않았습니다. 군인이기에 여자가 그립고할때가 참 많았기에 휴가 중에 한번 쯤 밥먹고 이야기하고 놀고 한적이있었기에....
그런데작년 8월이었나? 그쯤이었을겁니다. 놀다가 술도 마시고 이제 집에 들여보내줘야할 시간인거같기에 들여다보내주는데 (저는 원래 술을 안먹습니다, 분위기에 어쩌다보니)
술기운인지 제가 뭔가 미련이있었는지 다시 만나보지 않겠냐는 그런 말을 하다가 된통 차여서(그때 당시 그친구는 남친이있었구요)
그뒤로 연락을 안하고지냈는데 갑자기 이렇게 뮤지컬을 보러갈수 있냐고
물어본것이 좀 당황스러워졌습니다. 뭐저야 군인이기에 여자가 만나주면 땡큐고 하니까. 좋다고는 했지만 그뒤부터 뭔가 좀 궁금하게 됬습니다.....
1박2일로 서울에가서 구경도하고 뮤지컬도 보고 하자는데 학교가 서울이기에 서울지리는 잘 알고 그런데 남자친구가 있는 그런 애가 갑자기 왜 저한테 이러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그게 좀 고민이되고 있습니다. 선임들 한테 물어보니 그린라이트라는 선임도있고 친구로서는 버리기 아깝고 먹자니 그런 존재로생각한다라는 답변도있었는데 좀 고민입니다.....
막상 외박을 받아 나갔는데 자기남자친구랑 저랑 자기랑 같이 보러가자하면 죽빵이 날아갈꺼 같기도하고... 전 여자친구에게 이렇게 자꾸 만남이 있는게 한심스럽기도합니다 ㅠㅠ 이런제가 좀바보스럽기도하고ㅠㅠ 멘붕입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연애·결혼·육아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