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육군용으로 제시중인 전술용 고기동차량 CARACAL

잭바우어24 작성일 07.01.30 02:03:37
댓글 0조회 977추천 1
117009021661479.jpg
117009021829944.jpg

CARACAL은 독일육군 전술용 고기동차량으로 독일의 Rheinmetal사와 이탈리아 Iveco Magirus 사의 면허로 생산합니다.
Rheinmetall사는 Iveco Magirus사로부터 6톤에서 8톤사이의 장갑차량을 독일에서 판매할 수 있는 권한을 받았으며 Rheinmetall Landsysteme GmbH사 Land Systems division은 이미 영국과 이탈리아가 채용한 Light Modular Vehicle (LMV)를 면허생산할 것입니다..

"Armoured Command and Transport Vehicle"계획에 따라 독일군도 장갑력과 고기동력을 갖춘 차량을 찾고 있으며 이에 부응하여 라인메탈사는 영국과 이탈리아군도 채용한 LMV를 선정한 것입니다,.
CARACAL은 라인메탈사가 만들지 못하는 장갑차량의 갭을 메우면서 높은 품질의 차륜식 전술차량을 생산할 수 있도록 전세계적인 부품공급사간의 협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CARACAL은 고기동 전지형 주행이 가능한 4륜구동 차량으로 총탄 및 지뢰에 대한 모듈식의 고강도 장갑방어력을 가지며 가장 최신의 디젤엔진과 고성능 싱글휠 현가장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고 총탄 및 지뢰에 대한 며 과 is a highly mobile all-terrain four-wheel drive vehicle. It offers a hi5명의 병력을 수송하며 정찰, 지휘, 병력수송및 순찰임무등 다양한 임무를 수행할 수 있으며 다양한 무장 플랫폼으로 활용도 가능합니다

※ 같은 이름을 가진 장갑차가 Plasan Sasa Composite Materials사에서도 생산되고 있으므로 혼동을 할 수도 있습니다.
잭바우어24의 최근 게시물

밀리터리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