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이천칠년 하고도 칠월 음.. 밤 12시가 넘었으니깐 십육일.. 휴가 복귀날이네.
이제 군생활 50일 정도 남았으려나? 이번 휴가는 집에서 컴퓨터만 하다가 끝나는것 같네.
각설하고 요즘 요상한 글을 봤다.
사회나 정치 따위에 전혀 관심도 없던 내가! 최근 네이버 검색순위에 상위를 차지하고 있던 이안, 전거성 등등을 ㅡ,.ㅡ
쳐봤는데 무슨 놈의 글들이 이렇게 많은지..
이안 무개념 망언설부터 여성부에게 하는 욕까지,, 이 네이버란 놈은 그런 잡다한 말들까지 하나하나 차곡차곡 쌓아놓고있었다.
이안이야 뭐 요즘 망언 동영상 떠돌아 다니는거 보니깐 사정 알겠고(정말 無개념-너네 아버지한테 그런소리 해라)
여성부는 최근(아니 내가 모르고있었던거지 한참 된듯한..)시끄러워진 것 같기도 하고.
검색해보니깐 뭐 죠리퐁, 테트리스, 타워펠리스, 여성 목욕탕 수건지급, 남성 군복무 연장(shit), 군복무 가산점 제거
(제거? 말이 맞나? ㅡ,.ㅡ)등등.... 수도 없이 말들이 많다.
내 생각으론 죠리퐁, 테트리스, 타워펠리스 등등은 머리를 머리로 인식못하고 어깨위에 장식용으로 두는 일부 몰지각 여성들의
되지도 않는 어이없는 발언으로 생각해두겠다.
여성 목욕탕 수건지급도 훔쳐가지만 않는다면 무료대여해줘도 상관없다고 생각된다.(여성의 수건 절도률 80%이상..ㅡㅡ)
하지만 지금 나에게 닥친 문제 즉 군대!
군대! 군복무 연장이라고?? 어딜 감히!
진짜 인생의 황금기 20대.. 그중 가장 찬란한 시기인 20~25세 사이의 2년을 군대에서 썩는데 뭘또 연장할라고 하냔 말이야!
말로하면 참 짧지 2년.. 꼴랑 타자로 치면 1글자 반이네.. 하지만 직접 2년간 있어보라고~ 참 좋아라 하겠다.
그리고 군복무 가산점 제거안.. 이건 진짜 어이가 없어서 옆차기를 먹이고 싶다.
여성부는 남녀평등으로 여성의 사회진출을 막는요인이라고 하던데 말이 되냐?
군대 안가고 2년동안 공부를 하면 가산점 꼴랑 자기점수 2%주는것보다 10%이상 올릴수 있겠다.
군대갔다와서 공부하면되지? 어디 말처럼 쉽냐? 2년동안 군대에서 머리 포멧하고 나오면 니들은 공부 참 잘되겠다.
난 지금 초딩 6학년 산수도 잘 못풀어. 헷갈린다고ㅡㅡ
여성부는 항상 남녀평등 남녀평등 여성의 사회진출 이따위것들 신경쓰는데 그냥 니들이 잘하라고
아니면 여성부의견 찬성하는 여성들은 여성도 2%가산점 줄테니 군대갔다가 오라고하면 입대할사람 몇이나 될까?
천명에 한명이나 될까?? 여기서 또 쎈스없게 '나는 입대할래' 이런 여성들이 있다면 바로 분노의 하이킥맞을줄 알어.
아, 갑자기 한가지 사례가 생각났다.
뭐였더라 기업인가 공무원인가 어딘가에서(내가 지식이 좀 얕어) 30%프로는 여성을 고용시키라는말을 들었었던 기억이 난다.
하지만 사실 초등학교 같은곳 보면 거의 95% 여교사인데 그런곳은 남성도 30%정도 자리를 확보시켜 달라고 하니까
여성측에서 바로 반발했다고 들었다.
한마디로 자신들에게 좋은것은 평등이고 자신들에게 피해가 온다싶으면 불평등이고 어이없다. 어이없어요 여성부님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합니까? 여성부가 있긴 해야하는건가요? 도대체 무슨 집단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