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 다리 ;;
라팔을 자세히보면 군데군데에 톱니 모양의 edge 하고 있네요.
감속산을 사용하지 않고도 450m면 착륙이 가능한 이유는 이 특수 프론트 기어의
브레이크 시스템 때문이라네요.
앞 다리
함재기를 포함하더라도 라팔만큼 튼실한 다리는 없어 보입니다.
튼튼해보이는 다리..
라팔이미지와 동영상을 많이 봤지만 이부분은 뭐가 뭔지 감이 안오네요
M88-2E4? 엔진 모습으로 추정
라팔의 X구멍 이미지는 구하기기가 힘들죠 ;;
아래는 덤
스펙트라 센서는 능동 및 수동 안테나로 구성되는데 실제로는 이보다 더 많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미라지에 장착된 MICA IR 미사일
출처 : F-X 차세대 전투기 사업을 뒤돌아 보며
항공유 주입시간이 내부만재시 4분, 외부연료통 만재시 7분, 엔진 교체시는
13분이 넘는데 아직까지는 최고로 빠른편이라던데..항모용으로 쓸만할듯.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