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올라온 한국전력 분석에 달린 댓글을 보고 꼭지가 돌아서 글씁니다.
하여튼 일빠들의 일본의 군국주의 찬양하는 식의 댓글을 보면 저는 참을 수가 없습니다.
거듭 말하지만 일본육상자위대는 정규전을 수행할 능력이 없는 거의 한국 예비군보다 조금 앞선 전투력이라고 보면됩니다. 그리고 꼭 일본에 환상 쳐가지고 있는 것들이 이스라엘도 높이 쳐주는데 해군을 그렇게 높이쳐주면 해군도 없는 이스라엘은 또 뭡니까? 여자도 총을 쏠줄 안다는 이스라엘도 북한에 비하면 새발의 피죠...여자고 나발이고 손가락 움직일줄 알면 전부 ak소총 다룰줄 압니다. 어린 애들도 유격훈련하면서 놉니다.
그리고 누가 공군,해군 중요한지 몰라서 육군이 비대한줄 압니까? ㅆㅂ 북한의 물량을 육군에서 견뎌야 지상에서 비행기도 뜨고 해군도 정박해서 무기도 채우거 할거 아닙니까? 북한의 장사전포가 포격시작하면 서울 강북끝자락까지 가로세로 5미터에 한발씩 떨구는 엄청난 물량인데 이건 뭐 어떻게 막습니까? 제아무리 공군이 강하다 한들 북한의 3천5백대의 전차를 어떻게 다 막아 낼거냐구요.....휴전선 근처에 실전 배치된 1만여개의(야포 1만개 보유는 전세계를 통틀어 북한뿐이 없음) 장사전포의 위력이 어느정도냐하면 기습선제공격시 남한 전력이 제가 판단하기로 최대 10%가 순식간에 궤멸된다는 점입니다.....따라서 북한의 100대의 전차를 이기기 위해선 이 기습공격시 궤멸되는 10대를 감안해서 120대의 전차를 보유해야 10의 차이로 이긴다는 것입니다. 북한의 장사전포는 거의 완벽하게 산뒷쪽에 벙커를 파고 배치해서 남한의 야포로 대응해도 그 효율성이 확연하게 떨어지고 폭격을 해야하는데 그렇다고 전폭기를 수천대 배치할수도 없지 않습니까?
분명한건은 재래식 무기로 따지면 북한 세손가락에서 논다는 점이죠
북한도 그렇지만 남한역시 휴전선일대를 아예 요새화해버렸는데 이정도면....제 생각으로 러시아가 쳐들어와도 38선 넘는건 러시아의 운명을 걸고 달려들어야 할정도라고 생각합니다. 이건 역으로 북으로 올라가야하는 미국도 역시 마찬가지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역사상 어느 나라 어느곳에서 이런 중무장한 전선이 있었던적이 있었습니까.....히틀러도 돌아 갔더던 2차대전의 마지노 전선도 38선에 비교조차 할수 없을정도 입니다.
미국의 군사기관에서 북한과 한미연합군의 전쟁시 한미연합군임에도 이라크전과는 비교할수 없을정도로 엄청난 희생을 해야한다고 분석하고 있습니다. 북한은 야매 중동지방의 허수아비 전력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이스라엘도 북한과 전쟁하면 제 판단으로 미국과 연합군이 아니면 북한에게 패배한다고 봅니다. 오죽하면 이 좁은 한반도의 모든 전투력을 합치면 미국 러시아 한반도라는 분석이 있겠습니까? 실제로 분석된 결과입니다.
미국과 러시아의 전력이 왜 무섭습니까? 공군은 공군대로 최고이고 육군은 육군대로 최상의 전력을 유지하기때문에 무서운거지 일본처럼 해군은 좀 강하고 육군은 개허접하면 실제 전쟁나면 아무짝에 쓸데 없는 도박에 가까운겁니다...그나마 일본과 영국은 섬나라니까 어느정도 통하는거지 대륙과 붙어 있는 나라가 일본처럼 전력유지하면 뷩신소리 쳐듣습니다.
일빠들은 일본의 잠재군사력이 세계3위라고 말하는데 그럼 거대한 땅과 인구1위의 엄청난 잠재력의 중국과 인도... 자원이 풍부한 브라질은 또 왜 슬쩍 뺍니까? 일본도 우리처럼 자원이 풍부한것도 아니고 석유가 펑펑나는 나라도 아닙니다. 요즘 탱크는 온천으로 달립니까?
지상 물량이 왜 중요합니까?
이라크전에서 미국과 이라크의 전차전에 투입된 미군의 전차는 대략 2천여대 정도...구식 2세대 전차를 상대로 3세대 전차 2천여대를 투입한건 실로 미국이 아니면 할 수 없는 정말로 엄청난 물량전입니다.(여기서 주목할것은 이라크의 엄청난 물량탱크를 상대로 미국도 물량 탱크로 막았지 공군이나 해군으로 막은게 아니라는 점입니다) 이 숫자는 3세대 전차보유량 세계3위라는 한국의 모든 전차보유량 숫자인데 ...2세대 구식 러시아 전차라도 4천여대의 이라크 물량엔 역시 똑같은 물량으로 받아 치면서...그러면서 승리하는 확률을 높이기 위해 첨단화률을 높이는거지 첨단무기 소량정도로 말도 안되게 보유하는건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제아무리 최첨단 무기라도 규모가 있어야 위력을 발휘하는겁니다....현재 3세대 전차 2천대 보유한 나라도 한국을 포함한 3~4 국가뿐이 되질 않기도 하죠
이제 왜 첨단 전투기나 이즈스함보다 세계 최강의 k9자주포와 흑표가 한반도에 등장할수 밖에 없는지 이해는 갑니까?
이라크전쟁때 뉴스에서 첨단 미공군 전투기들이 왔다 갔다 하니까 아주 육군은 공군이 다 쓸어주길 바라면서 부식고에서 건빵 먹으면서 논줄 알았나 본데..........................미국도 가장 치열했던게 육군이였습니다.
우리나라도 3세대 전차 2천여대 정도 보유하고 있는데 아직 멀었습니다. 흑표로 2천대 정도 더 있어야 확신하고 이길수 있습니다.
물론 일본을 업신여기며 국토방위에 등한시하자는 얘기가 아닙니다. 맹목적인 군국주의 찬양하는 아주 개념을 안드로메다 관광보낸 꼴통들을 쳐보고 있노라면
대한민국 예비군으로써 참을수가 없어서 이 글을 쓰는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