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타 공군 알루에트3 수송헬기
마약 밀매를 감시하는 말타 연안 경비대 경비정
건보트에 거치된 PKM 기관총 사격을 하는 말타 연안 경비대원
알루에트 앞좌석에 앉아 독일 면허 생산판 FN-FAL인 G-1 소총을 들고 있는 연안 경비 부대원.스코프는 레오폴드사 8배율 스코프로 보인다.
서서쏴 자세에서 MP-5A4 기관단총을 사격을 하는 말타 특수 부대원.MP-5A4 기관단총에 플래쉬 라이트가 부착되어 있다.
M2HB 기관총 그립을 양손에 잡고 방아쇠를 누르고 있는 말타 군인.군복은 이태리제 우드랜드 패턴으로 헬멧도 이태리군이 쓰는 케블라 헬멧으로 보인다.
RPK 분대 지원 화기를 들고 경계 중인 말타 군인.군복은 이태리군 우드랜드 패턴 위장복.헬멧은 이태리군 현용 케블라 헬멧으로 보인다.
신부와 악수를 하고 있는 말타 연안 경비 대원
말타 육군 방공포 부대 ZPU-4 14.5mm 대공포.리비아군이 철수 하면서 버리고간 대공포를 말타군이 줏어서 쓰고 있습니다.
보포스 L-40 40mm 대공포 사격을 하는 말타 방공 포병
경기장 훌리건을 진압 하는 말타 경찰
말타 경찰 스코다 페르시아 순찰차
말타 경찰 suzuki sj SUV
말타 고죠 경찰 대우 racer 순찰차
m151 케네디 지프 차량 무전기로 연락을 취하고 있는 말타 군인.복장은 영국군 58패턴 위장복으로 보인다.
베레타 92FS 권총 사격 훈련을 하는 말타 특수부대원.블루 네이비 계열 군복을 입고 있다.
베레타92fs는 전장 217mm 구경은 9mmx19 파라블럼 장탄수는 15발이다.소재는 알루미늄 이며,슬라이드가 약해서 P++탄을 사용 하지 못한다.사진에 보이는 베레타 92FS권총은 피탈 방지끈이 장착되어 있다.
말타 공군 NH-500 정찰용 헬기
서서쏴 자세에서 M-16A2 소총을 사격 하는 말타 특수부대원.군복은 DPM 계열 위장복으로 보이며,전술 조끼는 블랙호크사제 전술 조끼로 보인다.
PM-12 기관단총을 들고 있는 말타 특수 부대원.2차대전 중 베레타사는 M1938등 여러 가지 우수한 SMG를 만들어 일부는 독일군 조차 사용하기도 했는데,이런 베레타가 전쟁이 끝난 뒤 새로 개발한 총이 1959년에 등장한 PM12 기관단총 이다.M12는 아주 현대적으로 디자인 되었을뿐 아니라 프레스 가공과 용접을 주로 사용 함으로서 생산성도 높고 값도 싸다.M12 특징 이라면 L자 노리쇠를 사용 했다는 점이다.체코에서 처음으로 본격적으로 채용한 이방식은 노리쇠 앞부분이 곧바로 약실에 닿는 기존의 총들과 달리 노리쇠가 총열의 뒤쪽을 감싸 듯한 방식으로 수납 하도록 되어 있는데,이렇게 함으로서 충분한 크기의 노리쇠와 총열 그대로 사용 하면서 총의 전체길이를 짧게 만들수 있다.특히 노리쇠 무게와 반동 흡수 결정적인 역활을 하는 단순 블로우백 방식을 사용하는 대다수 smg 필요한 노리쇠의 크기와 무게를 그대로 유지 하면서 전체 길이를 짧게 만들수 있는 L자 노리쇠 방식은 당시에는 상당히 획기적인 구조 였다. 이후에 개량된 M12S가 나온다.
제원
사용탄 9mm 파라블럼
무게 3.5kg
길이 418mm
발사속도 550-650발
장탄수 20~32발
SG-551LB 소총을 들고 서있는 말타 특수부대원.군복은 네이비 블루 계열.SG-551 장착된 옵션은 ACOG 트래지콘 3배율 스코프.삼각대를 장착 하고 있다.
SVD 드라구노프 저격총 장전 손잡이를 잡아 땡기고 있는 말타 군인. 스코프는 8X PSO-1 이다.
말타 특수부대 복장은 이태리제 우드랜드 패턴 위장복,헬멧은 이태리제 케블라 헬멧,무릎보호대는 알타사 무릎보호대,전술 조끼는 블랙호크 계열로 보이나 이태리 자국산 전술 조끼 일수도 있습니다.소총은 AKMS 소총
말타 공군 BN-2 유틸리티 항공기
말타 경찰 2008년산 포드 포커스 순찰차
말타 해군 경비정
출처:kj-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