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이 가지고 있습니다.

유아독종투 작성일 20.08.10 22:22:21 수정일 20.08.10 23:19:22
댓글 8조회 1,907추천 5

제 생각 몇자 적겠습니다. (이글은 백수무상님께 바칩니다.) ㅋㅋ

 

드림텍 참 애증의 ㅋㅋㅋ  평단 8010에 거의 1년 가지고 있네요.

 

얻어 걸린겁니다. 현재는 8467인가 그렇구요.

 

아직도 가지고 있습니다. 30만 보면서요. ㅋㅋ 무리일라나요?

 

제가 차트장이도 아니고 전 차트를 그다지 신봉하지 않습니다.  그럼 차트분들 다 재벌 됬어야죠.

 

전 제 개인적인 생각과 상식으로만 주식 봅니다.  

 

단타는 없습니다 제인생엔요.

 

갠적으로 한때 -40퍼 육박하면서 계속 가지고 있던 이유.! 물려서줘머 ㅠ

 

모 회사인 유니퀘스트와 드림텍 둘다 재무를 믿었고 계속 발전하는점 게다가 나무가 인수등 회사는 계속 발전하고 있고 

 

타 바이오처럼 한탕하고 튈 회사도 아니었다는점 그리고 올해 자사주 소각까지 

 

그흔한 cb도 거의 없고 해도 나무가 인수등 발전적인 내용이고 계속적인 스톡옵션 발전적인 내용이 너무 좋습니다. 

 

게다가 주력인 지문인식 센서도 화웨이가 짜그러지는 내년시점부터 갤럭시 판매량도 늘것으로 판단됩니다.

 

다들 무선심전도 패치에도 기대하는 모양인대 공시 기사 띄어도 주가가 ㅂᆢㄴ동 없는걸로 보아 이번 상승은 오로지 전자코 기대감으로 보입니다.

 

이번에 ce인증났고 유럽fda 승인을 기다리는 걸로 압니다.

 

전자코는 의약외풍입니다. 전자기기죠. 

 

부작용 자체를 걱정하지 않기때문에 대게 의료기기는 의약품처럼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나라 특히 치과 기기들이 미국 fda승인 받은 기계들이 꽤있어도 큰상승은 하지 않는걸로 압니다.

 

현재 민감도 93프로에 아직도 소프트웨어상으로 고도화 작업을 하고 있는걸로 압니다.   

 

문제는 이게 승인이 나도 우리나라는 아마 않쓸겁니다. 우리나라 공무원들 참

 

미국에서 쓰기시작하면 쓰겠죠 아마도..... 근대 이게 우리나라 주식 시장의 반응도 비슷하더군요.고작 120프로 상승이라니...

 

전 미fda 승인만 기다립니다. 우리나라에서 버린 인보사의 임상을 재개시킨 넘들이니 가능하리라 봅니다.

 

메르스 사스는 쉽게 잡았는대 코로나는 왜이리 확산될까요?

 

전파력이 강한것도 이유지만 병원성이 약해 무증상자가 많은게 이유죠. 근대 전자코는 무증상자도 잡고 무었보다 빠릅니다. 공항 항만은 물론이거니와 극장 교회등에서 않쓸이유가 없습니다.

 

전 이넘이 게임체인저가 되리라 믿습니다. 민감도 96프로정도만 가도 씨젠 수젠텍의 번거로운 진단키트를 쓸이유가 없죠.

 

또 하나 신뢰 가는점은 이거 이번 코로나 때문에 부랴부랴 준비한거 아닙니다.

 

이미 작년에 드림텍이 나노센트에 20억을 투자해서 메르스 사스용으로 개발한겁니다.

 

자 재선에 미친 럼프형이 전자코를 쓸까요? 말까요? 아무도 모릅니다 이긴글 읽어주신 당신이 판단하셔야죠 머

 

 

 

 

유아독종투의 최근 게시물

재테크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