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시대 1년간, 경상수지 흑자 12배 됐다!!! 와아앙 박수!!!
한국 만세! 찬티로 안되니
여러사람 잡아죽인 만두파동 또 만드네…
바이오제약 코스닥 150편입 앞둔 바이넥스 꼬투리잡아 조리돌림하고 악덕기업 만들고 그것도 안될것 같으니,
이젠… 하다하다 징역간 재용이형 지상파 약물쇼 보여주네…
삼성 미전실이 이기나 LH가 이기나 해보자는거야?
이야아아아… 이거, LH가 크긴 조오~올랑 큰가보다.
징역간 형까지 능욕하고... 알고보니 진짜 적폐는 이놈들이였네.
건국부터 지금까지 토건족과 엮인 악의 집단. 마지막 사우론의 성체 . 자본주의 적폐의 꽃.
여읔시 이유가 있었다…
대한민국 사람이 조지가 빠지게 박박기면서 일해도 깔고 앉는 집하나 사는데 몇백년 걸리게 만든게 너희들 때문이였어.
내가 재용이형은 외면해도, 너희들은 외면못하겠다.
왜냐하면, 부자가 공무원이 될순 있는데. 공무원이 부자되는건 이해가 안되거든. 어떻게 공무원이 몇년만에 몇십억, 몇백억을... 기가 막힌다. 국민의 혈세를 선지국으로 만들어 훌훌 말아 쳐먹을수가 있는가?
카지노 택진이형은 나가 디지기 싫으면.
■'영끌·빚투'에 은행 가계대출 1천조 원 사상 첫 돌파
주택 구입과 주식투자 '열풍'에 가계 빚이 폭발적으로 늘면서 은행 가계대출이 사상 처음으로 1천조 원을 돌파했습니다.
2월에도 주택담보대출을 비롯한 가계대출은 큰 폭의 증가세를 이어갔습니다. 최근 국채 금리 상승으로 대출금리도 들썩이면서, 향후 금리인상이 본격화될 경우 가계 빚 부담이 커질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옵니다.
그게 아니고, 다 임대료야. 이 십알름드라~
■OECD, 韓 경제회복 전망 기대가능!
OECD가 올해 코로나19 이전 수준의 경제회복이 예상되는 국가 중 하나로 한국을 지목했습니다 만…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지표 하나에 일희일비할 상황이 결코 아니다”라고 밝히며, 코로나19 위기극복, 고용복구, 기업경쟁력, 새성장동력, 양극화 완화 등 여러 측면에서 여전히 엄중한 상황"이라고 진단했습니다.
아… 빡쳐! 공무원 나으리. 제발 집에 가세요~
▲코스피 5거래일 연속 하락 2958.12 마감 (-0.6%)
코스피지수는 전일대비 0.60% 내린 2958.12p 마감, 코스닥지수는 0.70% 떨어진 890.07p 마감. 원달러환율은 2.4원 오른 1142.7원에 거래를 마쳤습니다.
▲한국 조선, 2월도 세계 수주 1위.. 중국과 격차
한국이 올해 1월에 이어 2월에도 선박 수주 1위를 차지했습니다. 한국은 지난달 전세계 선박 발주량 282만CGT(표준선 환산톤수·92척) 중 156만CGT(43척)을 수주하며 56%에 달하는 수주점유율을 보였습니다.
누누히 얘기해 드렸습니다. 조선해양이 멀리 간다고. 가즈아아아아아~~~~~
▲한국 벤처, 스타트업 2000억 규모 글로벌 펀드 지원받는다
정부가 2000억원 이상 글로벌펀드를 조성해 ‘제2 벤처붐’을 이어나갑니다. 중소벤처기업부가 해외 벤처캐피탈(VC) 글로벌펀드에 총 750억원을 출자해, 2000억원 이상 규모의 글로벌펀드가 조성될 예정입니다. 모태펀드는 지금까지 글로벌펀드에 3776억원을 출자했고, 총 2조5013억원의 순수 외국자본을 유치했습니다.
조끄튼 스타트업 CEO놈들 창업이랍시고, 교수 똥빨고 논문 이름 올려주고 연구과제 따먹는 좀비기업만 없애기만 해줘라. 그돈 막써도 뭐라 안한다. 꼬마 사기꾼들 잡아서 징역보내기.
▲비트코인, 5일 연속 상승 올들어 최장 랠리
비트코인이 최근 5일거래일 연속 상승해 올 들어 최장기 랠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채권수익률(금리)이 하락하며, 기술주 및 암호화폐 등 위험자산에 대한 수요가 다시 증가하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됩니다.
위험자산이 아니고 인플레이션 햇지다. 추하하하하핫
▲LG에너지솔루션, 테슬라 납품목표 4680 배터리 만든다
LG에너지솔루션이 2023년에 새 배터리를 만들어 테슬라에 납품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로이터통신이 보도했습니다. 또 LG에너지솔루션이 생산 부지로는 미국이나 유럽을 검토 중이고, 4680 배터리 생산라인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검토는 ㅅ이바 만들어주면 감사하게 받아라.
▲SK바이오사이언스 청약 65조 몰려.
SK바이오사이언스의 공모주 청약 둘째 날인 오늘 65조원 가량의 돈이 몰린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지난해 기업공개(IPO) 열풍을 몰고 온 SK바이오팜에 쏠린 증거금 65조 규모를 넘어섰습니다. 평균 청약 경쟁률은 약 340대 1로, 균등배정 물량도 못받는 사례가 나오겠습니다.
몰린거야 물린거야?
▲올해부터 수술용 로봇, 유럽미국시장 본격 공략
국내 대표적인 의료용 로봇 전문업체인 큐렉소의 지난해 하반기에만 의료 로봇 18대를 판매하면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했습니다. 이재준 대표는 올해 2분기에는 미국, 유럽 등에서 의료용 로봇으로 의료기기 인증을 획득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글로벌 시장을 본격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경영권 분쟁 금호석화, 표 대결 초읽기... 주주가치 긍정적
경영권 분쟁 중인 금호석유화학이 배당 확대 등을 주주총회 안건으로 제시하면서 양측의 표 대결이 본격화될 전망입니다. 증권가에서는 이번 이슈를 통해 주주가치가 높아질 수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이라는 평가가 나옵니다.
음봉줄때 사세요~
▲CJ대한통운, 400억 규모 우즈벡 초중량물 프로젝트 수주
CJ대한통운이 우즈베키스탄 석유화학단지 건설을 위한 초중량물 프로젝트 물류를 추가로 수주했습니다. CJ대한통운은 중동지역 자회사인 CJ ICM이 우즈베키스탄에 천연가스 처리시설 중량물을 운송하는 약 400억원 규모의 'SGCC 프로젝트 물류' 수주에 성공했다고 밝혔습니다.
▲"수출 7000억불 시대 연다"…차세대 품목 발굴에 5조 투입
정부가 2025년까지 차세대 유망 품목 발굴에 약 5조원을 투자해 수출 7000억 달러 시대를 열겠다는 청사진을 제시했습니다. 바이오헬스, 농수산식품, 친환경차, 화장품 등 수출 품목에 대한 지원이 강화됩니다. 연구개발(R&D), 환경 규정, 인증 등 관련 제도를 기업 친화적으로 개선해 부담을 줄이고, 민간펀드 조성 등을 통해 유망 기업에 대한 투자 여력도 확대합니다.
그러하다. 좋았다.
▲올 토지보상금 60조… 부동산·증시 ‘불쏘시개’로 돌아오나
3기 신도시를 포함해 올해 약 60조 원 규모의 토지보상금이 풀릴 것으로 예측되는 가운데 대규모 자금의 향방에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부동산 공급 규모를 늘리지만 막상 보상금으로 대규모 유동성이 풀리면서 부동산 시장의 ‘불쏘시개’로 돌아올 수 있다는 우려도 나옵니다.
거기 나무심는 LH 공무원 있즤?
▲항공우주 통신기업 제노코 24일 코스닥 입성
항공우주 통신 전문기업 제노코가 이달 코스닥시장에 들어옵니다. 제노코는 이번에 액면가 500원의 기명식 보통주 49만주를 공모합니다. 공모 예정 금액은 132억∼162억원입니다.
우주통신이라… 뭔가 멋지네, ipo는 만지지 말기~
▲산업부, 탄소중립·디지털 전환 기반 구축사업에 1868억 투입
산업통상자원부는 올해 '산업혁신기반구축 사업' 총 81개 과제에 1868억원을 투입한다고 밝히며 먼저 32개의 신규 과제(620억원 규모)를 공고했습니다. 산·학·연이 공동으로 활용할 수 있는 핵심 산업 기술 분야의 시설·장비 조성을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대학교 따위에 과제 널부러트리지 말고 우리기업들 실무에있는 사람들 줘라. 혈세로 선지국 끓여 밥말고 나눠먹지마라.
■오늘 모니터앞에서 불현듯 드는 생각은
머리 MRI찍는데 오래걸리네.
남기형 제발 집에가슈~
택진이형 가챠시스템으로 징역안감?
아아아 우리 바이넥스 ㅜㅜ
아아아앜~~~ YTN 기사 캡쳐해 놀거다. 가만 안두개애애애써~
오늘의 결론은
카톡방으로 오세요. 친해지고 속내도 털고. 술주정도 받습니다. 누르세요~
https://open.kakao.com/me/0umt
현재 75명
뭘보건 뭘듣건, 주식은 손가락 클릭한 사람이 책임집니다.
1%수익에도 겸손과 감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