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영화빼고........다 괜찮다.;; 친구가 여럿이라면 멜로도 상관없다만, 단 둘이라면 조낸 큰일인거다 덜덜ㄷ러...
14. 가장 완벽한 캐스팅이었다 생각되는 영화는 ?
히트..
알파치노..로버트 횽..발킬머 나탈리 포트만 크~~~ 특히 알파치노의 그 갈갈한 목소리로 질러대는 아성은 마치 남자의 로망스...
15. 우연히 보게된 영화중에서 "숨겨진 걸작" 이라 여겨졌던 영화는 ?
리플레이스먼트
이거 정말 명작이다.;; 아쉽다.흥행못하고 별로 못떴다고 들었다.ㅠ 아는 사람들도 별로 없는듯 하고.. 키아누 리브스가 주연이고, 미식축구를 다룬 영화다. 우연히 비디오가게 아저씨께서 추천해주신 영화인데, 그 당시 비디오 대여료가 500원인지라 싼게 비지떡 별 기대없이 빌려 봤는데 정말로 재미있다. 왜 안떳는지 이해가 안간다 정말 ㅠ
이 영화에서 그 진주의 '난괜찮아' 이 노래 원곡이 흘러나오며 주인공과 그의 친구들이 춤을추는 장면이 정말 인상깊었다.
16. 전쟁영화 5개 정도를 추천한다면?
음 패트리어트도 전쟁영화에 속하겠죠? 또..위워솔져스.. 블랙호크다운 윈드토커 U-571 이 영화 추천..엄청난 긴박감..사운드가 일품..
17. 기억에 남는 영화음악은 ?
기쿠지로의 여름OST..
Joe Hisaishi - Summer 너무나도 잔잔하다.
18. 감상후에 후유증이 심했던 영화는 ?
공공의적 ㅋㅋ 15번 보면서..강철중 목소리를 따라하며 영화속 강철중의 대사 90%를 외워버린..
마치 이건 휴유증이라기 보단 또라이짓일까..
19. 등골이 오싹할정도로 무섭게 봤던 영화는 ?
어렷을적 당시.. 이상스럽게도 에일리언이 엄청나게 무서워서 아예 보질 못했다.. 지금 보면 SF요소를 두루 갖춘 재미만점 영화일터.. 그 어린맘에 우리집에 그 괴물덩어리가 숨어있을까봐, 아예 보지못하고 중3이 됬을때 에일리언 1,2 를 접하게 됬다는..
20. 땀을 쥐고 스릴있게 봤던 영화는 ?
아이덴티티와 스꾸임~~~~~
21. 화가 낫더거나. 흥분했던 영화는 ?
위에서 말햇듯이 보고 화난 영화는 피아노 대통령 그리고 제이슨X란 영화,.. 13일의 금요일 제이슨이 미래로 가게되면서 펼처지는 대서사시(?) OCN에서 해주길래 무심코 감상하게 되는데.. 이런 복합적인 장르의 영화는 정말이지....아 이 엄청난 카타르시스 액션과..공포..SF...호러..코미디..심지어 멜로까지???? 분명 기존의 씨리즈를 먹칠한 쓰레기 5류 영화임이 틀림없는데.. 끝까지 다 봐버렸다.보면서 알수없는 흥분감과..그 오묘함 ㅋㅋㅋ 못보신 분..한번 보셔도 색다른 경험일듯 ㅋㅋ
22. 가장 인상적이었던 영화 장면이나 기억에 남는 대사는 ?
뭐니뭐니 해도 브레이브하트 월리엄의
"Freedom~~~~~~~!!"
23. 이럴 때 (실연당하거나, 아프거나 , 졸리거나... 등등) 추천하는 영화가 있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