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제와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주연 배우 : 츠마부키사토시 이케와키 치즈루 우에노 쥬리 아라이 히로부미
원작 : 타나베 세이코 감독 : 와이누도 잇신
처음 부분 마작이나오는데 주인공은 여기서 일한다..(참고로 대학생) 손님이 배가아파서 대신좀 쳐달라고 부탁!!(여기서주인공 이름은 츠네오) 대신 쳐주는데 주인공 멍하니잇다가 왈!! 치,호로 코쿠시 무소 (무슨말인지는 모름) 대신쳐줄때 코쿠시 무소가 뜨다니....(제생각으론 고스톱에서 대통령쯤 되는모양;;) 주인공이 다니는 (마작) 지배인 강아지..미미 라고하는데 같이 나오는상황에서.. 한 유모차가 언덕에서 내려와 가드레일을 밖게 되며..그뒤로 한 노인이 쿠미코 라고 부르며 쫏아 오다..힘든걸음으로 넘어진다.. 주인공이 유모차에 다가가 이불을 걷어보니 헉!! 여자소녀가 있다니...그리곤 대따 식칼로 주인공을 위협!! -_ -;;; 할머니왈..그사람 아냐;;; 먼가 ~재미날듯...한 스토리...(갠적생각) (할머니랑 주인공예기는 대충~이소녀에대해...이야기하며~지나간다..) 이제 일상생활로 돌아와서.. (야한장면이...-_ -주인공 좋겟답!!) 이제 츠네오는 일하로 가기전 이전 할머니댁에 한번들러 보는데.. 이소녀와 자연스럽게 예기를 하게된다.. (그리고 또 대학교에서 생활~) 또한마찬가지로...이번엔 지가 조아하는 귀여운 여자와 야한장면을 만들려햇지만.. 여자가 나간단다...(주인공 아쉽겟당..-_ -;;) 헉!!이게 먼일인가 친구랑 밖에서 채소물건을 고르고잇는데.. 창문에서 아까신가..아줌만가..(홀딱벗고 상의)타카시~(친구)아직멀엇어..;; 여기서 나름대로 웃긴건...옆에 고딩이 음료먹고잇다 굳어버린...훗..;;; 이제 이주인공은 반찬등을...유모차에 타고잇던 이젠 자주가는군..;; 주러가며..이젠 편하게 지내게 되는데.. 여기서 이제 주인공이 소녀의 이름을 물어보는데. 유모차소녀(쿠미코)할머니는 죠제라 부른다.. 이젠 그유모차를 나름 개조를해서 주인공이 조제를 태우고 다닌다 ~_~훗.. 이후~조제와 친하게 되는데.. 이후 좀 넘어가면서..주인공 주변에잇는 예쁜대학생들보다.. 다리를 못쓰는 조제에게 조금씩 빠져드는... 러브스토리다.. 이제 조제에게 여러 구경을 시켜주는데... 이영화를 보면 알겟지만.. 처음부분 사진캡쳐장면들과 주인공의 말이 들린다...... 이영화의 후렴부분이 이영화의 처음 부분의 사진을 토대로 담은... 조제와의 여행인것이다.. 이후 여행을 같다와서..조제와 이별을 고하는데... 주인공은 대학생의친구 여자와 다시 만나게되서..있지만. 주인공은 조제를 못잊어서 괴로워 한다.. 이제 조제는 유모차가아닌 휠체어 자동 으로 된것을 타고다니는데.. 이제 각자 헤어진..조제와 주인공... 마지막 부분엔 조제의 음식을 차릴때...생선이 하나..그리고 말이 없는부분...왼지 쓸쓸해보인다... 이영화를 처음 접햇을땐 재미없겟다 십엇지만.. 왼지모를 스토리와 사람을 끌어들이는 무언가가잇다..
P.S : 이영화의 처음부분에 사진으로써의 시작과.. 조제를 태우고 지나가는 장면에서의 주변사물과 주변인물들을.. 사진으로써 화면이 지나가는데..다른 영화에서 느낄수 없엇던.. 장면이다..색달랏다..( 말 재 주 게 없 습 니 다 영화핵심을 못고른거 같군요 죄송 ㅠㅠ) (조금씩마늬;; 빠진부분이 잇지만..여기서 끝내겟습니다..) 헉..또사진 한번에 안올라가는관계로..하나씩 수작업 해서 엉성하게 올립니다 ㅠ-ㅠ 참고로 글재주가 없어서 .. 이영화의 전달력이 됫는지 모르겟군요..이영화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