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 스포일러 모두 모여라!

슈퍼고고고 작성일 06.09.15 15:25:55
댓글 2조회 1,866추천 8
- 영화내공 : 상상초월


영화리뷰란에 처음와서 둘러보던때부터 시작하여 이곳에 정착한지도 한 2년 가까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여기서 관리자로 삽질한지도 2달 반이나 되었네요. 사정상 관리자를 그만두어야 할것 같기에 그동안 어설프게나마 관리하면서 하나도 빼먹지않고 자세히 읽어두었던 스포일러들 가능한한 공개하고 갑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코멘트로 한두가지 영화의 스포로 동참 부탁드립니다. 자 시작하겠습니다.

식스센스 - 브루스 윌리스는 *이미죽은* 귀신

디아덜스 - 니콜키드먼과 아이들도 *이미죽은* 귀신

하이드 앤 식 - *주인공 아빠*가 이중인격으로 무의식중에 벌인 일

쏘우1 - 범인은 *화장실 가운데 누워있는 시체*

쏘우2 - *범인은 공범* (암환자와 어맨다) , 아들은 직쏘 사무실 금고에 있었음.

박수칠때 떠나라 - 여자는 *자살* 한것임.

혈의누 - 범인은 차승원, 차승원, *차승원* - 장난임다.ㅋㅋ

아이덴티티 - 한 정신병자의 상상속에서 여러다중인격들이 상상으로 살인극을 버린일 마지막 범인은 *꼬마애*

나비효과 - 잃어버린시간은 나중에(미래에) 다시 돌아와서 *인생을 바꿀수 있음*
엔딩이 두종류인데 하나는 태아적으로 돌아가서 아기가 엄마뱃속에서 자살, 또 다른 엔딩은 어릴적으로 돌아가서 여주인공하고 쌩까서 서로 모르는사이가 됨.

유즈얼 서스펙트 - 범인은 영화내내 서술하는 주인공증인이고 모두 *꾸며낸 이야기*

더재킷 - 그냥 미래로 왔다갔다 하는것뿐 마지막에 어설프게 끝남

더 인사이드 - 시간여행하는 이야기일뿐 별다른 반전없음. 마지막까지 해결하지 못함.

지금만나러갑니다 - 죽은 후 다시 돌아온여자주인공은 과거에서 사고후 잠시 온 것임.

신데렐라맨 - 주인공 결국 죽지 않고 챔피언 먹음

신화 - 성룡이랑 김희선(불로장생약 먹었음)이랑 결국 만남. 그리고 다시 헤어짐.

연애의 목적 - 둘이 다시 결국 만남.

내 머리속의 지우개 - 손예진 결국은 기억 다 잃었다가 마지막에 잠시 기억찾음.

프리퀀씨 - 마지막에 아빠가 살아나는 엔딩으로 끝나며 가족모두 행복해짐.

괴물 - 현서는 죽는다

클래식 - 손예진 엄마는 조승우랑 결혼하지 않고, 조승우는 다른여자와 결혼하여 조인성을 낳은것임.

광식이동생광태 - 주인공 이요원이랑 결혼하지 못함. 그러나 다른여자(산소에서 봤던) 만남.

조제 - 주인공남자는 장애인여자친구와 잔 후 나중에 결국 헤어짐.

비밀 - 히로스에료코는 사실 딸정신으로 되돌아간게아님. 마지막에 남편한테 걸림.

곽원갑 - 연걸이 죽음

어 워크 투 리멤버 - 여자주인공 죽고 남자주인공은 의대에 들어감

새벽의 저주 - 탈출 시도 하나 전부다 전멸함

빨간모자의 비밀 (??) - 범인은 토끼

스켈레톤키 - 그 할머니와 변호사가 옛날에 죽은 흑인부부임.

럭키넘버슬레븐 - 주인공과 브루스 엉아가 짜고 친 고스톱





=================================================================================================================================================================================================================================================



어떠셨는지요? 맘에드셨나요? 나름대로 그동안 영화리뷰란에서 봐왔던 수많은 스포들을 정리하였습니다. 일부는 옜날에 제가 올렸던 글이기도 하고요. 그동안 여러분들께 수많은 스포일러들로 하루에 몇번씩이나 저를 테러해 주셨기에 마지막으로 복수좀 해보았습니다. 운영자님 이거 메인으로 올려주삼.

다만 제 장난이 큰 피해를 드리진 않았으면 합니다....

죄송합니다...


오래전부터 짱공유에서는 유독 영화리뷰란에서만 기웃거리며 관리자가 되보고 싶어서 하사까지 달성했습니다. 찰카닥 에가면 다른분들은 자기들끼리 돌림빵으로 하루에 수백점씩도 올리고 그러신다는데 전 열심히 로그인만 했더랬죠.

힘들게 맡은 관리자 자리이나 요즘 제가 외국에서 세계평화, 조국통일, 난민구제, 에이즈방지, 사랑전도, 미지개척, 신지식연구 등으로 너무 바쁜 스케쥴을 보내고 있는 관계로, 이만 관리자 자리를 내놓기로 하였습니다.

총통x 님께서 앞으로 영화리뷰란 관리를 맡아주시기로 하였습니다. 지난 두세달간 영화리뷰란에서 죽치고 있던 저에게 유일한 말 동무였던 총통엉아 이시기에 아무무리 없으리라 봅니다. 지난 두달간 유일하게 쉼없이 영화리뷰란을 방문해주셨으며, 가장많은 추천코멘트와 양질의 리뷰들을 남겨주신것도 분명한 사실이고요.

그럼 전 일주일내로 관리자 직을 "총통X"엉님께 양도하기로 하겠습니다.

그동안 제 영화지식을 채울수 있었던 온갖종류의 리뷰들 감사했습니다. 다들 좋은하루 되삼 !
슈퍼고고고의 최근 게시물

영화리뷰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