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던전에 수시로 나타나는 여러 몬스터들.

고딩이싫다 작성일 06.12.17 21:28:46
댓글 5조회 4,637추천 6
때는 12월, 수능이 끝난 여러 고3유저들을 자신들의 유흥비를 벌기위해 알바자리를 시시탐탐 노리는 이른바 '알바전국시대'...
그중 편의점 던전으로 모험을 떠나는 여러 용감한 유저들를 위해 편의점 던전생활 1년이 지나가는 사람으로서 가이드를 하고자 이렇게 글을 올린다...-_-;;;

1.초딩...
주로 떼를 지어 몰려다니며 여럿일때는 엄청 시끄럽고 귀찮지만 혼자여도 시끄럽고 귀찮은 몬스터들...-_-;;; 출몰시간은 오전 11시~ 오후 3시전후, 주로 쓰는 스킬은 컵라면 흘리며 먹기, 살것도 아니면서 이것저것 손때 묻히기 가 있으며 필살기로 반말로 비수꽂고 도망가기와 예닐곱명이 각자 계산하기가 있다. 특별한 대처법이 없으며 그냥 갈때까지 버틸것.

2.중딩...
초딩의 중간진화형. 초딩을 갓 벗어난 상태라 역시 떼로 몰려 다니는 성향이 강하다. 출몰시간은 오후 3시부터 7시 전후, 초딩들과는 달리 중간중간 이성을 데리고 다닌다. 하지만 정신연령은 초딩족에 가까워서 주로 쓰는 스킬 역시 컵라면 흘리고 먹기, 지들끼리 욕지거리 주고 받기 등이 있다.

3.남고딩...
남초딩의 완성형으로 제법 머리가 컷다고 2~3명만 같이 다닌다. 출몰시간은 중딩과 비슷, 주로 쓰는 스킬로는 허접하게 위조한 민증으로 담배사기, 편의점 알바에게 센척하기 등이 있다. 가끔 민증 까달라고 하면 면 안가져 왔다고 둘러대는 허접한 놈도 있다. 하지만 진짜 잘삭은 고딩은 20대 중반으로도 보이니 주의할것! 필자도 잘못팔았다가 벌금 낼뻔 했음...;;

4.여고딩...
여초딩의 완성형으로 과거의 습관을 버리지 못하고 떼로 다님. 역시 출몰시간은 중딩과 비슷, 교복보다는 체육복을 입고 자주 등장하며 요즘 같이 추운 겨울이나 여름에는 음료수 하나 사고 20~30분을 버틴다. 주 스킬은 담임 험담, 연예인 뒷담화등이 있다.

5.아저씨...
남초딩의 최종진화형. 주로 혼자서 등장하며 안면이 익으면 '알바야'라는 호칭을 쓴다. 출몰시간은 오후 8시~ 12전후, 구매품목은 담배, 로또, 토토, 콘*등 성인용 장난감이며 가끔 담뱃값 100원 모자란다고 2400원내고 토낄때도 있으니 주의 할것.

6.아줌마...
여초딩의 최종진화형. 말이 필요 없다... 출몰시간은 애니타임, 생각만 해도 후덜덜...;;; 물건을 살때마다 편의점은 물건이 비싸다는 불만을 토해내며(난 알바인데 어쩌라고요...ㅠ.ㅠ) 이미 바코드 찍고 계산 마쳤는데 더 싼 물건 있다고 교환, 혹은 환불요구 다반사... 환경부에서 시행하는 봉투값 20원이 아깝다며 봉투 강탈. 가끔 날씨 춥다고 컵라면에 따라먹는 뜨거운 물을 자신이 마신 음료수 캔에 받아 먹는 이른바 본전뽑기까지... 최강의 기술을 가지고 있으니 주의할것.

그밖에도 웨이터, 나가요걸, 노숙자 등(필자가 일하는 편의점 기준)이 있으나 스크롤이 관계상 여기까지 쓰겠음.
마지막으로 당부하고 싶은것은 편의점 던전이 쉽게 돈벌수 있는곳이라는 생각을 버릴것.
고딩이싫다의 최근 게시물

인생상담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