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방문

아르바이트 에대해서 상담할게잇습니다.

에베베베베 작성일 12.03.20 15:50:35
댓글 2조회 1,993추천 0

안녕하새여 올해 집안형편 도어렵고 쉬는동안 자격증공부나 할가해서 휴학하고 아르바이트 중인 대학생입니다.

물류쪽일을하고있는대요 아침9시부터 저녁 18시 까지합니다.

그런대 일을끝나고 집에오면 19~20시 정도 되더군요. 밥먹고 씻고하면 20~21시정도됩니다.

4~5시간정도 여유시간이남는대 피곤한 몸으로 공부를 할려니 의지가 부족해서그런지 많이 힘들더군요.

2달정도 이렇게 계속되다보니"일을 할려고 휴학을한건 아니라는" 생각이 문듯 들더군요...

그래서 돈은 좀 덜받더라도 조금씩이나마 공부할수잇는 야간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하려고합니다.

23시부터 8시까지 인데

주위에서 야간아르바이트 하면 몸망가진다고들 그러더군요.

물론 갑자기 생활패턴 이야 바뀌면 몇일간 힘들겟지만 적응될거란 생각과 야간시간대가 그나마 공부할수잇는시간이 좀더 많을거 같다는 생각으로 야간시간대를 지원햇습니다만(일을게을리한다는의미가아님;)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에베베베베의 최근 게시물
  • manake12.03.21 11:20:58 댓글
    0
    남는게 시간이라면 그 시간을 이용해서 돈을 벌수 있는 기회가 있을때 그렇게 하십시오.
    지나온 시간은 다시 주어지지 않으니까 주어진 시간을 경제활동이 된다면 마다할 필요 없겠죠.
    젊었을때 고생하지 늙어서 고생하면 정말 힘듭니다.

    지금에 흘린 땀방울 하나하나가 미래에 자신에게 좋은 영양분으로 돌아온다는 생각으로 시간을 잘 쓰세요
    하루시간을 허비하면 별거 아니지만 지나온 한달, 1년은 정말로 큰 시간으로 다가오거든요.
    학창시절 누구나 할수 있었던 단어외우기도 꼭 시간을 내어 외우기 보다는 등교시간, 하교시간, 그리고 쉬는시간처럼 흘러가는 시간에 그저 내가 미뤄왔던 일을 조금씩 해나가면 시험성적이 쑥쑥 올라가듯

    인생도 비슷하다고 봅니다. 아직 살아온날 보다 살아갈 날이 많으니까. 열심히 시간이 쓰세요
    부자나 가난한자나 모두 24시간 동일하게 주어지니까요.
  • PWT12.03.26 14:31:02 댓글
    0
    제가 얼마전까지 편의점 야간아르바이트했었는데..

    그닥 공부할환경은 안되는거같습니다.

    일단 주변환경이 중요한데 좀 번화한곳같으면 11시부터~01시까지는 거의 분단위로 손님이 계속들어오니까요.

    공부에 집중할수있는환경은 2시넘어서야 될거같은데. 그떄되면 좀 피곤하거든요; 주말이시라면 더욱그렇구요;

    의지력이 강하시다면 한번 해보시는거도 좋을듯; 평일이신가요?

인생상담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