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귀속, 종합소득세, 지방소득세, 과세표준확정신고 및 납부계산서 날라왔습니다.
지금까지는 회사에서 알아서 해줬는데
제가 이직하는 바람에 어리둥절 하다가 여기까지 왔네요.
홈텍스 가면 편하다고 해서 갔는데 지식인을 뒤져보며 해봐도 잘 모르겠더라 구요.
그러던 중 우편물을 보니까 금액이 써져있네요?
총 수입금액... 얼마~
필요경비... 얼마~
종합소득금액... 얼마~
소득공제... 얼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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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정세액...
결정세액이 70만 정도인데 이걸 내라는 거죠?
홈텍스 들어가서 잘 쓰면 이거 깍이나요?
우편물로 등록할 경우 제가 동사무소 같은데 가야 하나요?
그럴때도 잘 쓰면 또 깍이나요?
이거 열흘인가 5월 안에 해야 한다던데 난감...
여기 들어온지도 얼마 안됐는데 이거 물어보기도....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