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끼히로명박, 단두대로!

가자서 작성일 08.06.17 21:27:28
댓글 10조회 1,943추천 8
아끼히로명박, 단두대로!

 

pcp_download.php?fhandle=N2p6TnNAZmlsZS5hZ29yYS5tZWRpYS5kYXVtLm5ldDovRDAwMy8wLzAuZ2lm&filename=월산명박.gif

  월산명박, 즉 츠키야마 아끼히로,

그의 할아버지 이종한때 이미 창씨개명을 한 반 일본인임이 밝혀지고 있다.

매국노당은 이와같은 사실을 숨기고 반일본인을 대통령후보로 내세웠고,

조직적으로 뉴라이트 개신교 정치집단과 조중동, 매국재벌이 합작하여

대통령으로 만들어 버렸다.

 

길어도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먼저,방위사업청에 대해 모르는 분이 많으시리라 봅니다.

방위사업청은 방위력개선사업,군수물자조달,방산업육성을 목적으로 출범한 기구입니다.

헌데,방위사업청은 그 출범자체가 그다지 좋은 배경에서 출발한 것은 아닙니다.

 

건군이래 최대 군비리로 여겨지는 율곡비리(일명 보라매사업)와 금강백두 정찰기 도입비리 즉 린다김 사건으로 인한 군납비리와 혈세낭비를 막고 국방력강화를 위해 출발한 기구입니다.

 

헌데,노태우정부와 ys정부시절 신한국당(현 한나라당)은 이들 사업으로 국방력누수에 심각한 타격을 주고,해.공군력과 군 정보력을 오히려 약화시켰다는 비난을 듣고 있습니다.

 

율곡비리로 공군이 요구하는 쌍발엔진과 작전반경으로 독도지키기에 훨씬 유리한 F-18도입 대신,F-16을 바꿔 도입함으로써 공군력에 있어 북한만을 생각,우리 영공에서 일본에 맞서 독도지키는건 미국 눈치나 봐야하는 결과를 초래했고,기술이전도 기대에 못 미치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금강백두 사업으로 군 정찰능력과 정보력향상은 커녕 군 고위관계자와 미국 방산 로비스트 린다김과의 육체거래(매춘)으로 수천억을 제 기능도 못하는 쓰레기도입에 쓴 교훈에서 방사청을 출범시켰습니다.

 

이 과정에 결국,국민들은 당시 F-18을 도입했다면,제공호,팬텀기 교체주기와 맞물린 공군력증강사업에 F-15를 선택하면서까지 그다지 한꺼번에 엄청난 예산을 배정하지 않고,여유롭게 공군력증강에 힘 쓸수 있었을 것이고,정찰기 도입사업을 정상적으로 했다면 이제와서 조기경보기를 또 다시 1조원이 넘는 돈을 주고 다시 도입 할 이유도 없었습니다.

또한,글로벌호크 도입과 관련 시간을 갖고 여유로운 계획을 추진할 수 있었죠.

 

그렇다면,그러한 군납비리로 낭비한 혈세는 도대체 어디로 사라져 버린 걸 까요?

바로,당시여당인 지금의 한나라당과 관련된 인사들의 호주머니로 들어간 겁니다.

 

이걸,막기위한 전문가집단 및 감사기능을 2006년 출범한 방사청이 하고 있던 겁니다.

 

헌데,방사청의 또다른 역할은 (육.해.공)3군의 고른 전력증강 및 우리 국산방산업체 지원과 무기의 수출지원을 담당하는 역할입니다.

 

아이러니컬 하게도,국방을 염려하며 반공을 표방한 보수세력 대신,좌빨로 매도된 DJ정부와 노무현정부때 우리나라의 군 전력은 급상승해 버립니다.

 

그 대표적인 예로,해군력과 미사일전력증강,첩보위성기술 확보,수조원대의 신무기개발 및 수출을 들 수 있으며,YS정부까지 일본 해상자위대 전력의 4%정도로 치부되던 해군은 25%수준까지,그리고 미사일과 어뢰는 일본,중국을 다 커버하는 세계7번째 토마호크 급 순항미사일 개발과 잠수함,구축함 발사 어뢰,미사일시리즈를 개발하죠.(95년까지 우리나라는 3000톤급 실전배치 구축함 한 척 없었습니다.현재는 3000톤이상 9척에 이지스함,독도함과 잠수함 12척 )

 

또한,공군력은 미국의 F15도입 압력에 굴복하는 형태가 되긴 했지만,절충교역율 80%이상확보로 국산전투기를 개발할 기반을 마련한 상황입니다.거기에 스웨덴과 이탈리아가 신형전투기 공동개발을 제안하고,정권바뀌기 몇 개월 전 러시아는 제트엔진기술을 판매하겠다는 제안을 한 적이 있구요.

 

육군은 세계 4위정도 성능으로 평가받는 흑표전차를 새로 개발했습니다.

 

지난,군사정권과 보수세력이 몇 십년간 하지 못한 국방력증강을 IMF기간 중 임에도 10년동안 순 식간에 해 치워버린 셈 이죠.

헌데,중국이 항모건조와 함께 신형 전투기개발, 또 일본은 대만과 조어도를 놓고 다툼에 들어가고,우리 독도에 대해서는 망언을 한 지금 방사청이 공정하게 전력증강 배분에 투입하던 예산을,방사청폐지와 함께 다시 과거 육군중심 국방부,육방부로 되돌리려 하고 있습니다.

 

노무현정부에서 그렇게 추진해 어렵게 성공한 방사청의 글로벌호크(중국전역과 북극까지 정찰가능) 도입사업은 무산시키더니,후순위인 미군의 아파치헬기 도입에 우선 신경쓰고,거기에 노무현 정부까지 국방개혁2020 프로젝트로 해군에서 요구하는 잠수함전력증강 및 이지스함,독도함 추가건조는 이제 한물 간다고 보면 될것 같습니다.

 

또한,방사청폐지로 정부여당,육군과 국방부 관료들 중심으로 다시 무기도입 결정권이 넘어가게 되면 도입 리베이트가 생기지않는 무기 국산화사업들은 사실상 또다시 철회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미국이 지난번 한국을 일본.호주와 같은 등급의 무기도입자격 심사국으로 승격 시켰는데,그건 새 정부가 예뻐서가 아니라 우리 국산무기 개발수준에 가속도가 붙어 무기수출 예상순위 15위로 올라서자,시장지키기 차원에서 그런겁니다. 터키에 K9자주포 포함 1조원이 넘는 무기수출 및 흑표탱크 수출상담,인도네시아와 베트남 그리스등의 무기구매 상담,초등.고등 훈련기 수출 및 상담,리비아의 무기구매 상담 등)

 

헌데,막 본격적인 무기국산화 및 개발로 방사청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진 상황에 방사청 개편,폐지라뇨?

이게,심심하면 좌빨,북한 으로부터 국방을 염려하는,거기에 얼마 전 일본의 독도망언을 비난한 정부여당의 태도입니까?   

 

지금,일본의 독도침략 야욕은 아직 끝난 것이 아닙니다.

작년 말 독도 해저지형 포함 정밀지도제작 성공과 함께,사실상 우주의 평화적이용에 대한 법조문을 고쳐 평화헌법의 기초를 깨 뜨렸으며,단지 독도를 지금 당장 넘보지 못하는 것은 북한의 완전한 핵해체 미달성,9월 안보리 이사국 재편에 따른 신규 상임이사국 지위획득을 위해 한국.중국 눈치보기,그리고 이명박정부 출범과 함께 현실화기대를 걸고있는 한.일 해저터널 건설 조약체결 가능성 때문입니다.

 

그런데,그렇게도 중요한 글로벌호크 도입무산과 제2롯데월드 건설로 비행장이전 논란이나 일으키더니,방사청폐지 까지?

과연,국군 유가족협회 및 각종 전우회,고엽제 피해자들이 생각하는 국가,국방에 대한 염려는 무엇입니까?

그들이 나서야 할 곳은 KBS,MBC가 아니라 한나라당 당사 앞 아닌가요?

 

참 아이러니컬 하게도 좌빨용공을 배격하고,국방과 나라를 생각한다는 보수세력과 그 정당출신의 자제들은 군 면제율이 수위를 다투고,자칭 보수우익 뉴라이트는 독도문제 및 친일문제에 대해선 침묵하며,우리 잘난 정부.여당과 의원들은 일본자위대의 서울지부 창립기념식에 참석 축하인사와 함께 화환을 보냈으니,방사청폐지가 당연한 결과 일까요?

 

그러면서도,지난 선거 이명박대통령과 한나라당을 지지한 국민들과,특히 독도관할의 경상북도 주민들은 이러한 사태에 대해서 아직도  좌빨세력의 이명박죽이기로 폄하 하지나 않을지 걱정스럽습니다.

 pcp_download.php?fhandle=N2p6TnNAZmlsZS5hZ29yYS5tZWRpYS5kYXVtLm5ldDovRDAwMy8wLzEucG5n&filename=멍박.png

해군과 공군은 특히 해군은 방사청개편.폐지에 적극 반대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밀고나가는 방사청에 대한 개편.폐지는 자주국방을 포기하고,바로 독도를 일본에 넘기겠다는 매국행위의 첫 발임을 이명박 정부여당은 명심하고,만약 독도사태가 한.일 무력충돌로 갈시 그에 따른 책임도 목숨을 걸고 져야 할 것이란걸 명심하길 바랍니다.

 

 

결국, 이면박의 실체를 알아야, 오늘날 망국사태를 풀수 있습니다.

아직도 아끼히로리가 한국인인줄 알고 있는 분들이여! 정신차려야 합니다.

아끼히로 리, 그는 한국인을 가장한 외국인이다.

페루에서 페루인 행세하여 대통령된 후지모리,

페루 말아먹고 일본으로 도주했다. 그가 과연 페루인이었던가,

 아끼히로는 정신적으로 미제 교회의 끄나풀이고, 몸은 일본 오사카산이다.

그의 일본에서의 성장과정을 아셔야 이 문제가 풀립니다. 

 >>>뉴라이트 매국노/ 리아끼히로의 일본생활<부끄러운유산>방클릭<<<

 이명박의 일본가족사진도 나오는데 기가막혀 말이 안나옵니다.

 

 

 

출처: 다음 아고라 경제방 '여울천사'님

 

pcp_download.php?fhandle=N2p6TnNAZmlsZS5hZ29yYS5tZWRpYS5kYXVtLm5ldDovRDAwMy8wLzIuanBn&filename=이등.jpg

이등박문(이토히로부미) 안중근의사가 처형해 버렸다!

 

가자서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