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 아고라에 자주 들어오신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자주 안들어오시고 오늘 주가폭락,환율하락이 어떤 의미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 많으시니까...
주가가 폭락한다는 것,그 중 외국인들이 주식 팔아치운다는 소리는 한국일보 만평처럼 국제적호구인 강만수가 다시 판에 들어와서 저환율정책 외환개입 이라는 패를 미리 보여주고 화투를 치는 겁니다.
YS,신한국(지금 한나라),만수 패거리가 비워버린 곳간을 지난 10년간 국민.서민들이 죽어나면서 DJ,노무현이 이제 도박은 그만이다 하면서 곳간을 채워놓았는데, 패를 보여주고 화투를 치겠다는데 어떤 전문도박꾼(투기자본)이 달려들지 않겠습니까.
외국인들은 주식팔아 바꿔놓은 원화로,이메가 강만수팀이 환율정책에 따라 환율개입하면 가진 돈으로 달러사면 그걸로 환차익 챙기면 그만인거죠.그럼 하루에도 몇 십원이 오르면 몇 일만에 수백원,몇 주만에 수천원이 남는겁니다.
그 짓으로 강만수팀이 벌써 하루동안4조 공식10조,비공식 26조를 날렸는데,그 소문이 퍼져 해외에서 만만한 호구 등장하셨다고,투기자본이 한국으로 몰려든 거구요.
그럼,한국경제는 더 불안해지고,주식은 더 폭락하며,금리인상에 부동산도 폭락에 가속도가 붙는 겁니다.
(그럼 막 말로 상투잡아 지난해 말 대출해서 아파트 사신분들은?그러니까 요즘 강남포함 몇 억씩 떨어져도 매매 안일어 나는 거 아시겠죠? 이런 식 이라면 강남.분당.목동 계속 다 떨어집니다.IMF겪어 보셨잖아요.그럼 지금 어떤 대비 해 놓는게 돈버는 건 가도... , 저야 여러분들 처럼 방법 보이지만 가진게 없으니까)
그렇지 않아도 스태그플레이션(경기침체+물가상승)때문에 난린데,금리인상으로 정말 서민들 자살하는 사건들 일어나는 거구요.
헌데,문제는 개념없는 이메가와 한승수.강만수팀과 경제팀 유지를 방치한 절대다수 한나라당 관련
현 외환보유고 2500억달러 넘게 충분하니까 국민들 거지로 만든 인간들이 걱정말라고 헛소리 하는데,10월안 만기 단기외채가 1700억 달러정도 되니까 가용 외환보유고는 얼마 되지도 않는 인간들이 저런 소리를 하고 있다는 겁니다.
환정책 잘못으로,물가상승.유가상승.인플레고통은 국민들에 떠 넘기고 벌써 공식10조 약100억불 비공식 260억불 탕진 논란이 나오는 인간들을 도대체 어떻게 믿겠습니까?
거기에 달러가치는 하락이라,미국으로서도 한국의 외환정책,고환율 정책은 정말 자신들 영양부족에 링거 꼽아준 영양제 역할을 한 셈이었죠.
이런 불확실한 상황에 가속도가 붙는다면,제2IMF논란을 떠나 우린 완전히 국가부도로 이제 그나마 자원이라도 조금 있는 남미보다도 못한 거지로 살아야하는 겁니다.
아시겠습니까? 오늘 잘난 선진당은 교섭단체 숫자가지고 한나라와 야합하고,이메가는 일본에가서 등신외교로 예전 YS처럼 1만불 선진국 어쩌면서 목에 힘이나 줄 태세고,한나라는 내각개편에 대해서는 최소한 강만수팀 교체에 대한 책임은 커녕 자기합리화에 검경 앞장세워 네티즌 및 광우병대책위,시민단체 탄압,거기에 언론장악에 본격적으로 나선 형국이고(오늘 6시30분 여의도 MBC노조 방송지키기 촛불시위 개최관련 네티즌들 협조요청....)
암튼,정말 불안해서 못살겠습니다.
여기에 외부여건 아르헨디폴트에,베트남 포함 동남아 외환위기,중국 주가폭락 등 이중 한.두가지라도 겹치면 9월위기설이 괴담이 아닐 수 있다는 것 아시겠죠?
정말,조.중.동과 그 기자들 보다 우리 여러 아고라분들이 훨씬 수준높고 바람직한 언론인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