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이것이 각하께서 거꾸로 드신, 복잡한 태극기다. 이건 분명히 극악무도한 빨갱이들의 음모로, 일부러 각하를 음해하기 위해 만들어진것이 분명하다. 하여, 각하를 위해 태극기를 특별 제작해 보겠다.
후보 1번, 복잡한 4괘 건곤감리대신, 아라비아 숫자로 대신했다. 이 정도면 쉽게 위아래를 구분할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여기에도 오류는 있다. 태극문양 주변이 이름은 어려운 건곤감리 4괘라 하나, 그것이 어차피 작대기로 표시된 것이기 때문에, 정상적인 인간의 지능을 가진 사람이라면, 사실상 구분이 그리 어렵지는 않다. 결국 태극기를 거꾸로 든다는 것은 이미 지능이 인간의 그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인간적 생각에서, 아라비아 숫자로 대신할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사용자를 외면한, 지극히 안일한 생각인 것이다. 더 욱 간단히 할
필요를 느꼈다. 그래서..
후보2번, 깔끔하게 건곤감리 4괘를 모두 없애 버렸다. 이정도면 만들기도 이전 보다 훨씬
쉬울것이다. 하지만 이 태극기는 여전히 위아래가 있다. 사람머리가 아닌, 쥐대가리를 달고
있는 각하께는 여전히 어려울수 있다.. 그래서...
후보 3번, 이번에는 위아래를 없앤 태극기를 제작했다. 이정도면, 웬만해선 거꾸로 들기 어려울 것이다. 하지만 여전히 오류가 존재한다. 각하께서 달고계신 쥐대가리에는 온통 좌파는 빨갱이라는 신념으로 가득하시다. 좌파가 왼쪽에 있어야 한다. 그래서..
후보 4번, 각하의 상식에 딱 맞추어 눈높이 좌우 배치를 했다. 역시 좌파는 빨갱이고 빨갱이는 빨간색이다. 그리고 왼쪽에 있어야 한다. 하지만, 여전히 오류가 존재한다. 좌우가 뒤바뀔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사실 태극 문양이 좀 어렵다. 사실 이 태극문양 위아래로 뒤집으면 또 틀어진다. 게다가 각하께서는 그나마 달고 계시던 쥐대가리마저 농심에 맡기셨다는 사실을 간과했던 것이다. 더군다나 농심에선 각하의 대가리를 튀겨 버렸다. ㅡ,.ㅡ;;;
그래서..
후보 5번, 더욱 간단히 했다. 좌우와 위아래가 뒤바뀔필요가 없는, 아주 심플한 문양으로 탈바꿈했다. 하지만 여전히 오류가 있다. 국기에 빨갱이가 너무 많다. 그래서..
후보 6번, 좌파의 세력을 줄이고, 우파의 상징 파란색에 좌파가 포위되는 문양으로 바꿔 보았다. 이 정도면 만족하실것이다. 하지만 여전히 오류가 있다. 국기가 마치 양궁의 과녁판 같아서, 테러리스트의 타겟이 되기에 너무 좋다는 것이다. 그래서..
후보 7번, 완전히 파란색으로 바꿔 버렸다. 이제 대한민국에 좌파는 없다!. 이 얼마나 완벽한가? 절대 위아래 좌우가 뒤바뀔 염려도 없고, 단순하면서도, 대한민국은 자유국가라는 것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지 않은가!!! 하지만 이쯤되면, 각하께서는 고향생각이 나실것이다.. 그래서..
후보8번.. 음.. 완벽하다.. 각하의 지능과 상식과, 향수까지 고려한 완전한 맞춤형 국기 제작이 완료 된것이다!
출처: 토론의 성지 아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