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담시티 = 대구 -_-;;;

_Aing_ 작성일 08.09.01 01:56:25
댓글 8조회 1,910추천 1

“공부 안한다” 입양아들 살해해 사체 태워

2008년 8월 31일(일) 오후 3:23 [경향신문]


경북 청도경찰서는 31일 한살 때 입양한 중학교 1학년생 아들을 공부도 하지 않고 말을 듣지 않는다며 목 졸라 숨지게 한 뒤 사체를 태운 ㅇ씨(49·노동·대구 달서구)에 대해 살인 및 사체유기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경찰에 따르면 ㅇ씨는 지난 7월28일 오후 자신의 집에서 입양한 아들(12·중학교 1년)이 공부도 하지 않고 컴퓨터 게임을 하며 말을 듣지 않는다는 이유로 꾸짖다 목을 졸라 숨지게 했다.

이어 ㅇ씨는 아들의 사체를 선풍기 덮개로 감싸 오토바이에 싣고 27㎞ 가량 떨어진 경북 청도군 이서면 고철리 복숭아밭으로 옮긴 뒤 시너로 불을 지르고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ㅇ씨가 불화로 자주 다투던 부인(44)이 정신질환 등으로 병원에 입원해있는데다 일거리도 없어 생활고를 겪던중 아들이 공부도 하지 않고 컴퓨터 게임만 한다며 나무라다 이같은 일을 저질렀다”고 밝혔다.

아들 ㅇ군은 지난 달 29일 오전7시30분쯤 청도군 이서면의 한 복숭아밭에서 발이 묶인채 엉덩이 등 일부가 불에 탄 시신으로 발견됐으며 부검 결과 직접 사인이 질식사로 밝혀졌다.

경찰은 대구와 청도 등지의 가출·실종 학생들을 대상으로 탐문수사를 벌여오다 ㅇ군이 보이지 않는다는 이웃 주민의 제보를 받고 사실 확인에 나서 아들의 행적과 관련한 ㅇ씨의 진술이 앞뒤가 맞지 않는 점 등을 수상히 여겨 추궁한 끝에 범행 일체를 자백받았다.
            왠지 대구만 사건이 많이 일어나는 느낌이-_-;;     죽일거 입양 왜했는지..헛웃음만 나오네요
_Aing_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