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환씨때도 그랬지만... 이번에도...
네티즌이 하면 다 촛불짓(?)
참 별 거지같은 인간들...
------------------------------------------------------------------------------------------------------------
이곳에도 참 뭣같은 분들이 계시군요.
안재환씨의 직접적 자살원인은 사채와 그에 대한 협박이였습니다.
또 악플러=촛불의 등식은 왜 성립되는 겁니까? 무슨 근거로?
짱공유에서 봐도 알겠지만 촛불네티즌보다 친이명박 네티즌들의 댓글이 더 더럽습니다.
차마 담기 어려운 욕들이 난무하죠. 그런 네티즌들 가운데 몇몇은 아이디 정지 먹기도 했습니다.
또한 최진실씨는 촛불지지 연예인이였고 촛불 네티즌들은 그녀에 대해 상당히 우호적이였음에도
그녀에 대한 악플이 끊이질 않았습니다. 그럼 진범은 누구죠?
이준기씨 김민선씨 등등 촛불옹호 발언으로 어느쪽 네티즌들의 엄청난 악플에 시달려야 했지 않나요?
그리고 이런 것을 기회삼아 치사하게 최진실법은 만들려는 그들의 생각은 너무 치졸해 보입니다.
인터넷 실명제가 완전히 정착되다면... 기업입장에서 반정부적이고 진보적 성향의 사람을 채용하겠습니까?
실명검색하면 다나오는데... 당연 표현의 자유가 억압될 수밖에 없고 그것은 그들의 원하는 것이지요.
브이포벤데타에도 보면 나오지 않습니까? 권력자들이 가장 두려워 하는 것은 시민들간의 의사소통이라고...
그것을 차단하겠다는 겁니다. 저들은요.
제발 똑바로 세상을 보십시오.
역사에서 언제나 가진자는 없는자를 억압했고 그들과 평등해 지기를 거부했습니다.
지금도 마찬가지 입니다. 당신들은 보이지 않는 거대한 힘에 노예처럼 살고 있습니다.
자본과 권력과 사회 시스템 그리고 언론같은 것들에 의해서요.
좀 깨어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