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앵커가 노무현 티셔츠를 입는 이유 [Soledad님 편집]
대한 늬우스 기사 보기 :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ss_pg.aspx?CNTN_CD=A0001164226&PAGE_CD=
프랑스의 한 방송인이 고 노무현 전 대통령의 얼굴이 그려진 노란색 티셔츠를 입고 나와 방송하는 동영상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유튜브에 올라온 이 동영상은 총 1분 41초 분량으로 진행자가 노무현 대통령의 얼굴과 '사람사는 세상'이라는 글씨가 새겨진 노란색 반팔 티셔츠를 입고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동영상의 주인공은 몽테네아두르로 프랑스 FBC 방송국의 앤텐바로부라는 프로그램의 앵커이다. 몽테네아두르로는 평소 한국과 노무현 전 대통령을 좋아했었다고 한다.
동영상보기 : http://shukri.tistory.com/251
이명박 재산헌납의 진실 http://shukri.tistory.com/249
히틀러를 패러디한 리명박 [김우석님 글]
히틀러 : 괴벨스라는 놈의 온갖 갖은 구라를 이용하여 당선되었다.
리명박 : 조중동이란 놈의 747공약과 현대건설의 구라신화를 이용하여 당선되었다.
히틀러 : 히틀러는 당선되자 공산주의자를 탄압하였다.
리명박 : 리명박은 당선되자 촛불을 든 서민들을 좌빨이라 몰아 탄압하였다.
히틀러 : 그 이후 히틀러는 사민주의자를 탄압하였다.
리명박 : 그 이후 리명박은 세입자들을 학살하였다.
히틀러 : 히틀러는 SA와 SS라는 친위대가 있다.
리명박 : 리명박은 뉴라이트와 재향군인회라는 친위대가 있다.
히틀러 : 그는 유태인을 억압하여 게르만인의 국수주의를 지향하였다.
리명박 : 그는 대한민국 민주시민을 억압하여 친일파의 매국주의를 지향하였다.
히틀러 : 대중은 지배자를 기다린다며 독재를 지향하였다.
리명박 : 미디어법은 선진국형 일자리 창출이라며 구라를 치며, 언론독재를 지향하였다.
히틀러 : 그는 각종 시민단체와, 집회, 시위, 결사, 출판의 자유를 억압하였다.
리명박 : 그는 MBC와 경향, 한겨레의 언론을 대기업을 이용하여 억압하고, 집시법을 개악하여 표현을 억압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