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네티즌이 무섭다는 것..다시 한번 느낀다.. [막장차트님 글]
대통령 선거 전후...치열했던 포털 선거 개입 논란에서 보수신문 광고노란...
그 대표적 기업이 삼성,네이버,농심 이였다..
막대한 포털 점유율로 일부 네티즌들이 제기한 선거 개입 논란 댓글 삭제 논란에 대해...
무대응 했다...그냥 무시했다...그들이 네이버에서 이탈 해봤자..라는 생각...
2년 지난 지금은 어떻게 되었을까....다음이 뉴스 부분에서 네이버 꺽고 상당한 점유률 차이로 다음 1위...
그 파급효과는 상당하다....80%가까이 검색부분을 독점하는 네이버가 하락추세 꺽이고 있다..
요즘 네이버가 다급해져..뉴스캐스터를 바꿨다....그러나 한번 떠난 네티즌이 되돌아 올까..
농심 상담원 말 실수로 시작.....네티즌들의 삼양라면 먹어주기 운동을 시작했다..
2년 지난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점유률이 상당히 올라 간 것으로 알고 있다..
물론 소녀시대 광고 효과도 있지만...농심이 다급해져 삼양라면 따라 가격을 인하 할 정도 였으니까
삼성은 아직 현재 진행형.....삼성 이미지가 예전 같지 않다..
삼성도 언제 무너질지 모르는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