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아기실체

뽀미안 작성일 10.04.27 12:28:19
댓글 0조회 857추천 0
noriter_pimage_view.cgi?mid=10477295&nid=23449588&type=2   이사실은 어제 미국방송을통해 방송되었는데   어린애가 진짜외계인처럼 생겼드군요.       외계인 4명에 의해 납치돼 외계인 아이를 임신했다는 40대 여인이 나타나   전 세계 네티즌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올해 41세인 이 여성은 최근 멕시코의 UFO 전문가에 의해 세상에 알려지게 됐으며   TV를 통해 자신이 겪었던 일련의 사건에 대해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

그녀는 한 TV 인터뷰에서   "어릴 적, 하늘을 가르는 비행체를 보았는데 정신을 잃었다.   한참만에 일어나 보니 외계인들이 나를 관찰하고 있었다."며   "외계인과 텔레파시로 소통을 했으며 이후 납치가 계속됐고   외계인들은 나를 대상으로 각종 검사를 했다."고 증언했다.

이 여성은 TV에서 자신의 주장을 뒷받침할 '증거'를 공개했다.

외계인들에 의해 자신의 머리속에 심어진 '칩' 과 휴대폰 카메라를 통해 www.micheum.com  촬영한 비행물체 동영상 등이 그 증거물들.

또 그녀는 '외계인의 아이'를 임신했었다는 충격적인 증언과 함께 눈물을 흘렸다.   수술을 통해 외계인 태아를 제거했는데, 몸에 비해 긴 사지,   커다란 눈동자 등 그 모습이 인간의 것으로는 보이지 않는다는 것이다.

TV를 통해 알려진 그녀의 황당 스토리에 대해 "믿기 힘든 이야기"라는 반응이 대부분이지만,   일부 네티즌은 "증거가 있어 100% 거짓도 아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