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전쟁광 이명박과 한나라당을 미.친넘들이라고 생각한다
-펌-
이명박 정부는 확성.기방송을 통한 대북심리전을 당초 계획 보다 1주일 정도 앞당겨서, 다음 달 초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이에 앞서 개성공단에 있는 우리 측 인원은 전원 철수시키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심리전 방송이 시작될 경우 북한이 즉각 육로통행 차단 조치를 취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개성공단 기업협회는 오늘 이명박 정부에게 대북 심리전 방송을 자제해줄 것을 공식 요청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제부터 제가 왜 이명박과 한나라당을 미.친넘들이라고 하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미.친넘들은 대북심리전 확성.기 방송을 하면, 개성공단의 우리 국민들이 인질이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북한은 수차례에 걸쳐 확성.기를 미사일로 조준 타격해 폭파시키겠다고 했습니다. 그런데도 이 미.친넘들은 대북심리전 방송을 하겠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전쟁을 유발하겠다는 것 아닙니까?
어떤 보수신문 사설에 국민들이 3일만 주면 북한과의 전쟁에서 이기고 승리할 수 있다고 했었지요. 이 미.친 정부는 전쟁을 유발해서 전쟁의 명분을 만든 다음 전쟁을 수행하겠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개성공단 문제를 거론해야겠습니다.
개성공단의 우리나라 국민 전원을 철수시키면 개성공단 폐쇄하는 것이 맞지요? 이명박 정부와 한나라당은 개성공단은 철수하지 하겠다고 수차례 밝혔는데, 그것이 거짓말이었다는 것을 스스로 증명한 것이 맞지요?
지금처럼 남북한의 경제력 차이가 엄청난 상황에서 무슨 심리전은 심리전입니까? 그딴 것 아무 필요 없습니다. 그런 것 없어도 이미 북한 사람들은 한국이 잘 살고 자유롭다는 것 다 압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북한체제가 유지되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십니까? 주체사상이요? 물론 그런 이유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그곳이 그들의 삶의 터전이고 고향이기 때문입니다. 그곳이 발전이 되든 안 되든 반세기를 살아온 삶에 익숙해져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북한 체제가 유지가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런 사람들에게 대북심리전을 한다며 확성.기로 방송을 한다고요? 그렇게 하면 뭐가 크게 달라질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확성.기 방송을 하는 이유는 오직 한가지입니다. 북한의 군부를 자극해서 전쟁을 유발하는 것입니다. 무식하면 용감하다는 말처럼 이명박이 초대형 사고를 칠 수도 있습니다. 전쟁을 해서 이겨서 통일을 할 수도 있습니다. 통일 좋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북한의 군사력이 이라크처럼 그렇게 형편없지는 않다는 것입니다. 북한 어느 지역에서든 한국의 전 지역을 미사일로 타격할 수 있습니다. 서울 인천 경기도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어디든 타격 가능합니다.
이명박 정부와 한나라당은 전쟁을 시작할 경우, 우리 쪽이 피해를 입지 않게 할 자신이 있습니까? 그것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상처뿐인 통일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경제 파탄 나고 국가부도 날 텐데 통일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그래서 나는 당신들을 미.친넘들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미쳐도 아주 단단히 미쳐버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