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들 상대 폭력, 돈 빼앗은 혐의 구속
[고양=CBS노컷뉴스 노수정 기자] 경기도 고양경찰서는 중학생들을 상대로 돈을 빼앗고 폭력을 휘두른 혐의(특수절도 등)로 김모(17)군과 한모(17·여)양 등 2명을 구속했다고 29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고교 중퇴생인 이들은 지난 4월부터 최근까지 고양시 주교동 일대에서 한모(13)군 등 30여명을 상대로 200여만원을 빼앗은 혐의를 받고 있다.
조사결과 이들은 피해학생들이 돈을 가져오지 않을 경우 눈에 담뱃재를 털어넣거나 자전거 자물쇠 등을 목에 감아 철봉 등에 묶어 두는 등 수차례에 걸쳐 폭력과 협박을 일삼아온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가출한 김군과 한양이 모텔비와 문신을 새기기 위한 비용 등을 마련하기 위해 이같은 범죄를 저질렀다고 설명했다.
경찰은 피해자가 더 있을 것으로 보고 피해학생들을 상대로 수사를 확대하고 있다.
nsj2@cbs.co.kr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어찌하면 좋을까요 요즘 10대들...
솔직히 혼자 걷는데 고삐리들 네다섯명 모여있음 꼳츄 오그라 듭니다.
저만 이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