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정치가는 정치를 할줄모르고
대한민국 군대는 윗대가리가 쓸모없고
대한민국 사람은 선거때마다 지역차별로 선거한다는게 본인생각.....대선공략은 안보고....
정치적인 무능함은 이루 말할수 없을정도네요.
늑장대처 아무실도없는 G20 4대강 인원 군인투입 부패의 최고봉
잘못이나 따지고 대처할 생은 없는 방식 눈에 띌 생각말고는 없는 정치가들
정치의 기본도 모르는 청기가들 학력높으면서 정치의 기본도 할줄 모르는 한심한놈들
아직도 대처방안이 안나온다는게 말이된다고 생각하는것이 말이돼는 건가요.
대북지원을 북측의 도발시 어떠한 이유에서라도 약3년간 어떠한 지원도 하지 않는다.
라는 말도 생각못하나요. 중국한테 넘어가면 어쩌냐 라고 생각하면 뭘어쩔건데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중국한테 체이고 일본한테 체이고 이제는 북한한테 체이면 대체 한반도 반만년의 역사는 뭔가요.
군대에서 주적을 뭐라고 가르치는지 아는가요
김정일.노동당.북한군....뭘좀아시는 분이면 이게 얼마나 말도 안돼는 소리인지 알꺼라고 밎습니다.
북한은 적국인가요 아니면 우방국인가요 아니면 그냥 무력 집단인가요.
전쟁이나면 대체 누굴 쏴죽이라는건가요. 총든 북한 민간인들 아니면 김씨가문만 죽이라는건가요.
32년을 군대에서 썩는 북한 사람들과 전쟁이 나면 뭐 어쩌라는건가요.
뭐하나 통일적인것은 없고 여기는 이거고 저기는 저거다.
군대에서 간부들이 병사들에게 뭔가를 가르치는것을 거의본적이 없습니다.
고참이 가르쳐 준다는게 말이 안돼는건 아니지만 기본적인것도 가르칠 생각도
오죽하면 간부가 주적이라고 고참들이 후임들 한테 가르치는게 말이나 돼나요.
군대장비는 무슨 6.25때 쓰는 것들 아직도 사용하고 있고 최신장비는 맨날 TV나 국방일보 에서나 보여주고 본적도 없고.
6.25때처럼 전쟁나면 도망치려고 하려는건지 무슨 대적관 교육도 말도 안돼는 내용이고.
대통령 선거할때는 대선공략보고 뽑는건가요.
대한민국에 운하를 건설한다는걸 보고 어느 정신 멀쩡한 사람이 이런 인간 뽑는건지 이해가 안돼내요.
여태까지 생각한거 다필요 없으니 재발 위기때는 올바른 생각으로 단하나로 뭉치기나 했으면 좋겠습니다.
공가지고 놀때 빼고요.
전쟁나면 총들고 싸우러가는 많은 젊은이와 직업군인들 싫어도 싸우는 방법 말고는 없습니다.
명예롭게 지원해서 전쟁터로 가는 사람들 죽을수도 있다는걸 알고 가는것 입니다.
그런사람들을 가지고 욕하거나 장난 치지 맙시다.
정치가들 눈에 띄어 뇌물받을 기회다 생각하지말고 국가와 국민을 조금이라도 생각합니다.
연설문은 못구해서 영상만 올립니다.
누군지는 모르지만 대신 관련 사이트 알려 드립니다.
http://blog.naver.com/laktaca?Redirect=Log&logNo=60101391057&jumpingVid=47DFE31EE9E84FE429309B5051667AA86F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