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엽이가 일본에서 죽쑤는것도 북한짓?
"농협 해킹도 北소행? MB정권, '안보' 밥 말아드셨나"
검찰이 3일 사상최악의 금융사고인 농협 해킹은 북한소행이라고 발표한 데 대해 진중권씨가 "옛날엔 알 수 없는 일이 발생하면 '귀신이 곡할 노릇'이라고 했지만, 디지털 시대엔 알 수 없는 일이 발생하면 '북한이 곡할 노릇'이라고 합니다"라고 힐난했다.
그는 이날 자신의 틔위터에 올린 글을 통해 이같이 말한 뒤, "아니, 잠수함도 서해를 제 맘대로 헤집고 다니고, 해커도 인터넷을 제 방처럼 들락달락거리고.... 도대체 이 정권은 '안보'는 밥 말아드셨나요?"라고 일침을 가하기도 했다.
그는 자신의 글에 공감하는 팔로워들의 글이 잇따르자 "팔로워들의 의견을 내 식으로 가공하면... 성철스님에게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고'... 명박 장로님에게 '안보는 안 보입니다'"라고 꼬집었다.
http://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75013
오죽 거짓말이 부실(?) 했으면
명진스님이 "거짓말을 하려거든 좀 성의껏 하라"고 충고까지 하셨겠는가?
최근 검찰이 농협 전산망 마비 사태가 북한의 소행으로 보인다고
개도 비웃을 엉뚱한 결론 내린데 대해 참다못한 명진 스님이 한마디 하셨습니다.
유원일 창조한국당 의원이 트위터에 올린 내용입니다.
아주 시원하고 명확한 한마디 ~~~ㅋㅋㅋ!
쥐정부 들어서고 북한이 정말 대단한 집단인걸 알게 됐다 못하는게 없는 전천후구만 서태지 이지아 이혼시킨것도 북한이 한거 같다.
예전엔 뭔일만 터지면 노무현 탓이드만 이젠 전부 북한 탓이네 ㅋㅋㅋ 줄줄이 세워 놓고 싸다구 후려갈겨버리고 싶다 그중 한넘은 북한에 택배로 보내고 ..
그 IBM직원의 노트북이 연결된 인터넷의 IP를 찾아서 악성코드를 심어놓았단다...
무슨 공상과학영화 찍나?
그리고 북한이 농협을 해킹해서 뭐하게?
개인정보 빼내서 팔아먹게?
아니면 예금을 해외에 있는 북한 게좌로 송금해서 돈 챙기게?
아 도대체가 말이 좀 되게 구라를 쳐도 치란 말이다...
이건 뭐 욕도 못할 정도로 어의없는 수준이니...
안그래도 오늘 본사에서 보안팀이 와서 사무실 내 컴터 다 체크중이라 한번 물어 봤다...
그게 가능한 일이냐고?
피식피식 웃는다...
"그거 가능하면 제가 이러고 있겠습니까? 지금쯤 은행 다 털어서 해외로 튀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