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따 천안함은 북괴의 소행이랑께.

ssew 작성일 11.08.23 13:4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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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media.daum.net/politics/others/view.html?cateid=1002&newsid=20110823094041857&p=mediatoday

천안함이 침몰된 직후 최초로 천안함 승조원을 구조했던 인천 해양경찰서 소속 501함 부함장이 천안함을 구조하러가던 도중 해경 상황실로부터 "천안함이 좌초됐다"는 상황을 전문으로 보고받았다고 밝혀 천안함 사고초기 원인을 규명하는 중요한 단서가 될 전망이다.

지금까지 해경 보고서에 '좌초'라는 언급이 돼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었지만 501함을 직접 지휘한 책임자가 사고직후 구조하러 가는 도중에 좌초됐다는 상황을 전달받은 사실이 알려진 것은 처음이다.

당시 해경 501함정 부함장으로 천안함 승조원 구조작업을 지휘한 유종철 해경 경위는 22일 천안함 의혹 제기로 명예훼손 혐의로 기소된 신상철 서프라이즈 대표(전 민군합조단 민간위원)에 대한 서울중앙지법 형사36부(재판장 유상재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첫 공판기일에서 해경의 천안함 사고보고서에 최초상황이 '좌초'로 기재된 것에 대해 "알고 있다"고 답했다.

유 전 부함장은 '좌초됐으니 가서 구조하라고 한 것이냐'는 신문에 "그렇다"고 말한 뒤 "(그 보고서는) 상황실이 처음 작성했는데, 어디서, 2함대에서부터 받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구조하러 갈 때도 좌초라는 상황 전달이 있었는지에 대해 유 전 부함장은 "전문으로 (좌초라는 말이) 왔다"며 "구조하러 가는 중에 '좌초'라고 연락을 받았다"고 밝혔다.

유 전 함장은 구조요청을 "휴대전화"로 처음 받은 시각이 26일 밤 9시34분이었고, 1분 뒤인 35분에 출동했으며, "인천해경 상황실 부실장"으로부터 전달받았다고 설명했다. 유 전 함장의 증언을 종합하면, 천안함 사고 당시 501함정은 대청도 남방 0.5마일 지점에 있었으며 상황실 부실장으로부터 "해군 772함이 백령도 남서방에 사고가 났으니 빨리 인명을 구조하라"는 연락을 받은 뒤 현장에 구조하러 가던 도중에 "좌초"상황을 전달 받은 것이다.

 

 

아따 사건발생후 보고서엔 좌초라고 썼지만 북괴의 소행이랑께!

참 농협도 북괴 소행이랑께!농협이 인트라넷이라 외부접속은 불가능하지만 외계의 기술로 접속해서 아마도 우리나라의

금융시장을 어지럽히려는 소행이랑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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