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꼼수 봉주8회, BBK 김경준 육성고백..검찰이 회유협박!! [pessi님 편집글]
나꼼수 봉주8회, BBK 김경준 육성고백..검찰이 에리카김 잡아오겠다 엄포!!
검찰, 한나라당(친박인사)의 김경준 기획입국설 알고도 민주당에게 덤태기!!
\'주가조작·투자 사기로 물의를 빚은 금융회사 BBK와 이명박 대통령 후보가 어떤 관련이 있는지가 초미의 관심사이던 때였다. 김경준 전 BBK 대표는 검찰에 구속된 채 수사를 받고 있었다. 김경준씨의 입에 차기 대권이 달려 있었다\' <시사인>
드디어 <나는꼼수다 봉주8회>에서 BBK 김경준이 등장했다.
관련해 <봉주8회>에서는 지난 2007년 12월 <시사인>이 입수-공개했던 \'검찰이 이명박 후보를 보호하기 위해 중요 증인을 협박-회유했다\'는 김경준 자필 메모와 옥중에서 김경준이 직접 밝힌 내용(입장 변화 이유), 그리고 김경준 면회를 해왔다는 유원일 전 창조한국당의 말을 빌어, BBK 김경준의 누나 에리카김과 부인까지 잡아오겠다고 겁박한 검찰이 당시 한나라당(새누리당) 친박인사(박근혜 후보측)가 개입한 김경준 기획입국설을 알면서도 민주당에게 덤태기 씌웠다는 주장을 전했다.
그리고 심경변화를 보인 BBK 김경준이 말한 내용에 신빙성이 있는 이유에 대해, 나꼼수는 김경준은 가카-검찰과의 약속(김경준 일가가 (주)다스에게 140억 돌려줘)을 지켰는데 정작 가카측은 김경준에게 했던 약속(누나 에리카김은 기소유예-면죄부 받았으나 김경준 자신은 미국 송환-추방 대신 여전히 3년째 수감중)을 지키지 않아, 임기말 가카에게 빅엿을 먹이기 위해서 김경준 자신이 가지고 있던 카드를 들고 이런 주장을 하고 있다고 추정했다.
다시말해 누나 에리카김 털어주고 미국 보내줄겠다며 했을, (주)다스와의 140억 빅딜-이면거래 약속을 MB측이 지키지 않자 BBK 김경준이 열받아서 폭로했을 것이라 추정할 수 있다 한다.
그리고 또다른 각도에서 BBK 김경준의 이런 심경변화-발언(친박측에서 기획입국설 제안했다)가 어쩌면 꼼꼼한 가카와의 패키지 거래의 일환으로, 박근혜측에게 빅엿을 먹이려 하는 시나리오일 가능성도 지적했다. 왜냐하면 이미 BBK 김경준과 (주)다스와의 빅딜-이면거래설은 언론보도를 통해 알려진 바 있으니, 마지막까지 가카가 박근혜측에 엿을 날릴 가능성이 크다 한다.
대권주자 박근혜 뒤집기를 위한 사전 포석이라고 말이다.
* http://youtu.be/b2xUvmIEVMQ
* http://www.sisainlive.com/news/articleView.html?idxno=10085
*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0788946
-----------------
쫄지마~ 시바
나꼼수 뒤엔 국민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