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은 필연적으로 망한다-2 체제

새싹반일진 작성일 12.04.22 15:25:33
댓글 2조회 1,291추천 5

사회체제:

독재는 1차성폭발력이지 2대 3대로 내려가면 갈수록 부패해집니다. 이건 뭐 더 논의할 필요도 없는 진리고. 부패하고 썩은 시스템에서 인재가 나오지 못하고 인재가 없으니 과학적진보가 나오지 못하고 그러하니 어쩔수없이 땅이나 파고 집이나 짖고 그러한 버블경제로 나아가게 되죠. 인재가 나오지 못하는 나라, 그래서 카피만 하는 나라, 군대에서도 돈만 주면 계급장 살수 있는 시스템, 교수들도 잡지사에 돈주면 메인에 논문 거재가능한 이러한 시스템. 이게 발전할거라고 생각하나요? 교육시스템부터 노예화시키고 단일화된 사고방식을 주입하는데, 여기서 창의를 가지거나 정확하게 사고하는 사람이 나올수가 없죠. 

노력이 아니라, 관료와의 친정관계, 기득권 등에 의해 장래가 결정되는 사회는 계급이 고정화되고 사람들의 분투욕구가 사라지기에 인재가 더더욱 나오지 못합니다. (오늘날 한국도 이러한 상황이 심각하지요, 그나마 한국은 공부잘하면 그래도 괘춘히 되죠? 중국은 공부와 전혀 상관없습니다.)

중국에 핵무기, 위성, 미사일, 이런거 한건 전부 1세대때 외국에 가있던 화교들이 공산정권에 환상품고 귀국한 사람들이 만들어놓은거고. 현재와서는 기술력이 대를 끊은 상태입니다. 그러하니 항공모함 하나 만들지 못하고, 달에 보낸 위성도 잃어버리고는 쉬쉬하고 언론공제나 하지요.

페이스북,유튜브,튀터 이런것도 다 차단되는 나라에서 기술력의 지속적인 발전이 나올수가 없죠. 독재시스템이 문제이면서도 더욱 문제인건 공산당처계인데,  소련의 솔제니친의 말: 공산주의는 한 민족의 기억을 지워버린다. 문화를 상실하게 됩니다. 문화가 사라지면 보편적가치관을 상실하게 되고 세계에서 고립되고, 우리가 아는 많은 중국인들의 안좋은것들, 그러한 편현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인류사회의 퇴보를 행하는 사회적시스템이 미국을 견주고 세계를 제패할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너무 세상의 본질을 모르는거고.

2차대전때 독일이나 일본도 1차팽창하고 바로 무너지듯이, 중국보다 더 강한 공업시스템과 자원을 소유한 소련이 바로 무너지듯이, 인류사회의 퇴보를 촉진하는 전제독재는 1차팽창뒤 점차 썩어가고 나중에는 붕괴됩니다. 그게 발전해서 세계를 통치하면 인류는 망하지요.

새싹반일진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