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년간 중한 양국 인터넷에서 욕 처머거서 그런지..욕먹지 아니하고는 근질거려서 못견디는 이 노비가..
오늘또 남한인들이 환장할 글 하나 투척하노이다.
일단 사례하나: 미국 아리존나주(한국어로는 뭐지)는 멕시코와 접해서 불체자들이 아주 많이 유입되는데요. 그래서 아리존나주정부가 시민신분증을 경찰이 검사할수 잇는 법을 통과햇죠. (미국은 경찰이 시민신분증을 함부로 검사할 권리 없어요) 이 법이 통과되지 많은 시민들이 들고 일어낫어요. 이유인즉 내 자신이 외노자에 의해 실업될지언정, 공권에 통제당하는 공포속에서는 살고 싶지 않다. 였죠. 미국 대통령에서부터 각 단체들 모두 아리존나주에 가는 행정을 취소햇구요. 아리존나주에 여행가면 신분증 검사당한다는 치욕땜에 여행도 다 취소하고 그래서... 아리존나주가 그 법을 페지했죠. 분명 주민들에게 유리한 법임에도 불구하고... 현재의 한국국민으로서는 이해가 안되는 사례겟죠?
조승희군 사건을 예로 들어도, 오래자인데다 총기소지땜에 벌어진 일인데도 불구하고.. 조승희군과 피해학생들을 같은 곳에 안장하는데에 대하여 피해측 부모들이 동의햇다는 그 자체가 아이러니 하지요? 그 피해자부모들 인터뷰를 보면, 현재 자신들도 슬프지만, 조승희군 가족들은 더 고통속에서 보낼거라는 예기를 합니다. 한국에서는 있을수 없는 일이죠.
그리고 총기난사 대통령총살 등 사건이 많지만, 총기소유의 국민권리는 침해해서는 안된다는 인식으로 총기소유는 금지가 안되지요.
사람을 죽인게 총이 아니라, 사람이다. ---- 레이건대통령의 명언이죠.
제가 타글에서도 경제적불공평과 불리의 원인을 아주 명확하게 지적햇죠? 실업을 하게 되는게 외노자때문에 아니라 기득권층때문이라는걸 인식 못하는게 다수 아세아국민들의 수준입니다.
이기적인 국민이 있으면 이기적인 기득권층이 생기고, 이기적인 정부가 생기며, 악성순환으로 국민을 더 이기적이게 만듭니다. (중국인을 옹하하는게 아니에요. 중국인들은 더 이기적이고 더 꼴통인 원시종족이구요.)
외노자를 비난하고 증오하다해서 님들의 생활이 향상되던가요?
만약 아니라면 단지 스트레스를 자기보다 더 약한 군체에게 풀어버리는겁니다.
상놈은 양반에게 맞은 분노를 노비에게 풀고, 노비는 상놈에게 맞은 분노는 거지에게 풀지요.
현재의 한국사회를 보아도 학교든 군대든 회사든, 계급과 서열에 따라, 윗사람에게는 잘못이 있더라도 모리 끄덕여주고, 아래사람에게는 도리가 있어도 부정하며. 병원계통을 보아도 그러하고 나보다 아래면, 뭔가 부려먹으려 하고 여성이면 뭔가 취하려 하고, 선해보이면 막대하려 하고. 그래서 모두들 외적인 형상에 더욱 신경 씀으로서 얕잡아보이려 하지 않으려하고 그래서 명품 쓰려하고 그래서 된장녀가 생기고 서로 비난하고 서로 미워하고..
왜 외노자들이 무리지어 다니고 텃세부리고 그런 형태로 발전햇을가요? 왜 미국에서 소수종족들이 갱스터질하고 흑인들이 폭력배 하고 그러하겟어요?
왜 아세아문화에서는 손님에게 예의를 지키면서 제 가족에게는 작은일에서도 쉽게 화를 낼까요?
갈길이 아직도 아주 아주 먼거구요..
그나마 그래도 한국에는 항상 문재인이든 안철수든 박원순이든 새로운 인물들이 배태되고 사회가 진보적인 방향으로 발전해가고 있기에 희망은 있는 사회지요.
사람을 미워하지 마세요. 사람을 미워하는 분들은 정서가 안좋은 주파수에 머물러 있게 되고. 그런 경우에 무슨 일을 하든 잘 안풀리고 전혀 인생의 진보에 도움이 안된답니다.
외노자들을 처단하고 몰아내보세요. 그래서 한국이 더 잘되는게 아니고 님들의 생활이 향상되는것도 아니랍니다.
노가다판에서 일자리 쟁탈한들, 인생의 퀄리티가 개선되는게 아니고, 계급이 변하는게 아닙니다.
밥 한그릇에 치열하게 다투고, 인권개선이나 한국사회진보에 대한 생각은 상실하고, 정치에도 관심없고, 그러면 님들이 조선족노동력과 다를게 뭐가 잇을가요?
알바로 되어서 안철수나 문재인을 욕하는분들... 조선족외노자들과 다를게 뭐가 잇을가요?
그분들이 님들의 처지를 개선해줄수 잇는 사람인데.. 입에 풀칠할 돈때문에 자신의 영혼을 팔아먹는건... 외노자랑 같은 부류로 봐야겟죠?
아직 한국의 국민성은 내 밥그릇 하나보다 더 큰것을 보지 못하는 단계에 머물러 있기에 집단적희생을 하지 못하고 집단적진보도 더딥니다. 그래서 집단적으로 기득권층의 독재를 어쩌하지 못하고, 분노와 스트레스를 더 아래의 약자집단에게 화풀이하는거죠.
만약 내자신이 사회를 개변시킬 힘이 없다면, 내 자신의 처지를 개변시켜야겟죠? 분노하시는분들은 다수 외노자에게 뭔가 당한 분들이지요. 여유잇게 살거나 기득권층이 외노자와 어울릴 일 없고. 외노자가 조금 챙겨간다해서 대노하지는 않습니다. 버스에서 자리 하나땜에 치고박고한다 해서, 님의 생활에 전혀 도움이 안됩니다. 악순환만 되죠.
같은 일을 처리해도 짜증내며 하는 사람들이 다수고 소수 웃으며 처리하는 사람들이 잇습니다. 그 웃으며 같은 일을 처리하는 사람들이 진보를 하게 되는것입니다.
사람을 원망한들, 누구를 비난한들, 나자신과 내가족에게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정치적으로 환경을 개변하려면 힘이 있어야 하고 그런 힘을 키우려면 자신의 처지부터 개선해야죠.
남을 비난하고 분노하는 시간에 기술이라도 더 익히든지..일이라도 더 하든지 하는게...실제로 도움이 될겁니다.
이상..욕 마니마니 퍼주세요. 넙죽~넙죽~ 처묵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