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후보님 누구를 위한 단일화냐구요? [자기주장님 글]
기사 : http://media.daum.net/election2012/news/newsview?newsid=20121108004207886
박 후보는 이날 오전 국책자문위원회 필승결의대회 인사말에서...
박근혜 누구를 위한 단일화?
1.민생은 어려움에 신음하는데?
2 NLL(북방한계선)을 지킬 의지가 있는지 의심되는 세력?
3.여성대통령이 탄생 한다면 그자체가 정치쇄신?
1. 누가 이렇게 국민의 민생을 어렵고 신음하게 만들었나요. 현 정부와 새누리당 아닙니까?
MB는 7.47.이라는 지키지도 못할 허황된 대선 경제정책 공약으로 부자감세인 종부세로 부자들을 5년간 100조의 세금을 줄어주어 그만큼의 부족한 세수를 간접세와 공공요금인상으로 세수를 충당해온 것 아닌가요.그대가로 지금의 중산층은 서민으로 서민은 극빈층으로 주저앉은 것이 현실입니다. ‘정부와 새누리당’은 친 재벌정책으로 ‘’중소기업과 자영업자 영세사업자‘’들은 불황으로 고충이 말이 아니고 국민들의 주머니는 텅텅 비어 씨가 말라 죽을 맛입니다. 이러다보니 서민들은 재래시장 가는 횟수는 줄어들고 물가는 하늘 높은 줄 모르고 고공행진이니 장보기가 무섭다란 것을 방송이나 신문에서 못 보셨습니까? 박근혜님은 당대표시절 외에 2번이나 이명박 대통령을 만났으나 국민들의 이런 고충을 전해보셨습니까?현정부 집권세력으로 국민이 이렇게 어려움을 아시는 분이 그간 무엇을 하셨나요. 문재인과 안철수 두 후보가 야권단일화 한다고 하니 이제 와서 국민들의 민생의 어려움을 아셨습니까?
2. 북방한계선을 지킬 의지가 있는지 의심되는 세력이라 하셨는데...
현 정부의 대통령부터 장,차관들의 병역상항을 보면 왜 이렇게 병역면제자가 많은 것입니까. 고 김대중 국민의정부와 노무현의 참여정부에서는 북한과 아무런 마찰이 없었다는 것입니다. 이명박정부 들어서면서 ‘’천안함과 연평도‘’같은 사태가 일어났습니다.
현재 야권의 문재인과 안철수 두 분은 국민의 의무인 병역을 준수한 분들이고 문재인 후보는 특전사출신이란 것 아십니까. 병역면제자와 병역을 마친자 중 누가 안보의식이 강할 것 같습니까? 박근혜 후보님 새누리당과 정부가 ‘안보,안보’ 하는데 군대 다녀오셨나요. 군대에 대해서 잘 아시냐는 것입니다.
3. 여성대통령이 탄생해야 정치쇄신?
국민들은 여성대통령 탄생을 한명도 반대를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박근혜 후보님이 여성약자인 여성들을 위하여 무엇을 하셨나요. 그들의 어려움을 아시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박근혜 후보님이 국회의원 15년 동안 여성을 위해 어떠한 법안을 발의 하셨습니까? 단 한건의 법안도 발의 하지 않았으며 ‘15년동안 15개 법안을 발의’ 하셨다는데 이렇게 일 안하고 세비만 축내도 되는 것인지요. 국회의원도 일 안하면 세비를 받지 말아야 되는 것 아닙니까? 무노동 무임금은 힘없는 국민만 해당 하는 것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