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아님.
나름대로 논리정연히 의견을 말씀해 주시니 답변삼아 글을 올립니다.
지금 소녀아님께서 부정선거의혹을 강하게 제기하는 수많은 국민들의 목소리를 착각하고 계신거 같습니다.
의혹을 제기하는 분들의 생각은 - 저를 포함해서 -
문재인 후보가 당선되지 않았기 때문에, 결과를 수용하지 않는 것이 결코 !! 아닙니다.
박근혜든, 문재인이든, 안철수든, 이정희든,
공정한 룰과, 정확한 투개표 과정속에서 누군가가 선출된다면,
여당, 야당, 진보성향 국민, 보수성향 국민, 지역적인 지지여부에 상관없이 수용해야만 하죠. 그게 민주주의입니다.
지금 국민들이 부정선거 의혹을 제기하면서 논란의 핵심이 되는
김무성 새누리당 대선총괄본부장
안대희 법률자문위원
김능환 선관위 위원장..
이 세명을 내란죄 운운하면서 나오라고 하는 이유를 모르시는지요..
법이 왜 있나요?
평범한 국민들이 무슨 힘이 있어서 기껏해야 푼돈 사기치는 몇몇 종자빼고는 그냥 자기 일 하며 사는 사람들뿐입니다.
법이란 일반 국민을 억업하기 위함이 아니라
권력자를 견제하고 부정을 저지르지않고, 공정하게 나라를 다스리라고 있는거죠.
이렇게 중요한 국가적 행사인 대선.. 법대로 해야지요.
왜 보궐선거는 전자개표기 사용을 승인하면서
대통령 선거는 수개표 원칙을 지키라고 했습니까? 그만큼 중요하고 엄정하기 때문입니다.
다시 정리합니다.
논란의 핵심은 "이번 18대 대선 과연 공정하고 적법하게 이뤄졌는가" 입니다.
그래서 모든 국민들이 의구심없이 그 결과를 수용하느냐 입니다.
그 논의에서 핵심은
" 수개표를 법에 정한대로 수행했는가" 입니다.
수개표 / 전자개표 논란은 제가 수차례 글을 올렸습니다.
fun.jjang0u.com/articles/view?db=352&search_field=nickname&search_value=%ED%96%89%EB%B3%B5%ED%95%9C%EC%B0%A8%EB%8F%84%EB%82%A8&page=2&no=30709
국정원 오피스텔녀 논란
십알단, 윤목사 논란
신천지 논란
개표참관인들의 수많은 증언들
명확히 드러났다 여겨지는 펙트 4가지입니다.
안동무더기표 http://youtu.be/wf2wDt69XgQ
경남사천이중투표http://www.idomin.com/news/articleView.html?idxno=400363 …
서초구 박근혜묶음에 섞인 문재인표http://www.amn.kr/sub_read.html?uid=7856§ion=sc4§ion2= …
그외에도 논란이 되는 요소는 너무 많습니다. 이들을 잠시 논외로 해도 .. 국민들의 인식은 심각한 수준입니다.
당장 어제 시연한 개표 상황만 보시면..
6000표 (2000표 3통) 진행에 2시간 이상 소요, 그와중에 오류 발생, 3% 넘었다고 하던데..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2263985&pageIndex=1
시간적인 안배만 생각해도, 대략 3천만명의 유효투표를 어제 방식으로 끝내려면 최소! 20시간 걸리는게 정상입니다. 근데, 3시간만에 당선확정?
법대로 하지 않으면, 선거자체가 필요없지 않습니까? 그건 단지 쇼일 뿐이고, 대다수 국민들을 기망하는 아주 악랄한 불법행위입니다.
독재가 별거 있습니까? 쿠테타는 군사 쿠테타만 있는게 아니라 선거 쿠테타도 있습니다.
수개표가 누락된 상황에서는 박근혜님은 당선인으로 온전히 인정될 수 없음을 다시한번 분명히 말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