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세 음성파일 출처논란,새누리 참 뻔뻔하다. [마루치류님 글]
권영세 음성파일 출처논란,새누리 참 뻔뻔하다.
NLL,권영세 음성파일 출처 논란..새누리당"절취 의혹"-민주당"적법 입수"
새누리는 권영세 NLL관련 음성파일이 절취되었다며 불법이라고 강변했다.
권영세 음성이 아니라고 하더니 그럼 권영세 음성이라고 인정하는 건가? 새누리를 보면 마치 양아치 집단 같다. 자신에게 불리하면 무조건 부인하다가 명확한 증거가 나타나면 물타기를 하는 수법이 교묘하다. 그리고 새누리가 지금 이 상황에서 불법 운운 하는 것이 너무나 가소롭고 뻔뻔하다. 또 새누리의 수법에 말리는 민주당은 허접하다.
그리고 민주당이 절취했다고 경찰에 고소한 월간지 기자는 뭐하는 사람인지? 그정도면 특종 중에도 특종인데 보도하지 않고 침묵한 이유가 무엇일까? 진실을 알려야 할 기자가 진실을 숨기고 진실이 알려지자 경찰에 고발? 국회의원이라도 하시게?
이 상황은 마치 노망난 늙은이가 온방에 똥을 처발라 놓고 그걸 치우려고 방에 들어온 사람보고 방귀 뀌어서 냄새난다고 큰 소리 치는 꼴이다.
지금 새누리가 어떤 상황인가?
국정원이 선거개입을 했고 그것은 국가기관에 의해 저질러진 후진국적인 부정선거이고, 또한 국정원이 법을 어기면서까지 NLL대화록을 공개 하여 국격을 크게 손상시킨 상황이다. 그리고 김무성과 권영세가 대선전에 이미 NLL대화록을 입수했고 그것을 대선에 이용했다는 의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이것만 해도 국기를 흔들 만큼 큰 상황이다. 지금 새누리당의 행동은 나라를 팔아먹은 놈이 생계형 좀 도둑보고 나쁜 놈이라고 큰 소리 치는 꼴이다.
새누리가 싸질러 논 이 똥물에 물타기를 한다고 그것이 똥물이 아닌 게 된다고 보는가? 무조건 새누리편만 더는 동네 떠벌이 들이 새누리의 물타기를 아무리 떠벌려주어도 새누리가 똥 싼거는 아는 사람들은 다 알고 떠벌이 말만 줄기차게 믿는 놈들은 죽어도 모를 것이다.
국정원의 선거개입이나 대화록공개를 새누리가 국정원이 단독으로 했다고 아무리 선을 그을려고 해도 새누리가 싸질러 놓은 똥물이 넘쳐서 그 선이 지워지고 있다. 권영세 음성파일이나 김무성의 대화록사전입수의혹으로 똥물이 넘쳐나고 있는 것이다. 지금 넘쳐나는 똥물을 그 따위 허접한 물타기를 해보았자 똥물만 더 많아 질 뿐이다.
누가 새누리당을 저리 몰염치하고 비상식적인 당으로 만들었을까?
국민?
국민의 책임이 2할이면 야당의 책임이 8할이다. 지금 야당은 어디에 있는가?
야당 어디에 계세요? 있기나 한 겁니까? 도둑이 저리 적반하장으로 나오는데도 뭐하고 계시나요. 국민들이 언제까지 새누리의 적반하장을 보아야 하며 야당의 옹아리를 귀엽게 보아주어야 하는지..이게 다 민주당의 미온적인 태도가 불러온 결과이다. 정신차려라.민주당.
만약에 지금 새누리의 저 부정선거를 벌하지 못한다면..민주주의의를 똥통에 던져버린 저들의 폭거를 막아내지 못한다면 우리에게 더 이상 민주주의는 없다.. 저들이 한 짓은 국민을 향한 더러운 선거 구테타이다. 저들의 저 쿠테타를 막지 못한다면 역사와 국민앞에 저들과 똑같은 죄인이 될 것이다....만약 저들의 저 더러운 쿠테타가 성공한다면 야당은 역사앞에 저들보다 더 큰 죄인이 될 것이다. 어쩌면 야당 당신들의 나약함으로 인해서 국민들로 하여금 민주주의를 위해 피를 또 흘리게 할 줄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