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정원 직원의 댓글이나 우파 성향의 댓글들은 좌익들의 댓글에 비하면 조족지혈로 눈에 보이지도 않을 정도로 적은 수로
문제도 안 되고 또 그런 글을 올리면 여기도 그렇지만 좌익들이 때거지로 몰려들어서 악다구니를 펼치기 때문에 힘도 못 써
보고 곧바로 수장되고 맙니다.
이런 분위기로 인해서 우파 서향 댓글은 오히려 대선에 독이 됐으면 됐지 본전도 못 건졌고 오히려 문재인이 득을 훨씬 많이 봤으면 봤습니다.
그런 문죄인이 패배하게 된 건 바로 종북 이정희 때문이라는 건 자타가 인정하는 사실입니다.
국정원 댓글 사태는 민주당의 그간 거짓으로 들통난 일련의 사건들을 덮기 위한 눈속임이지 주저리 주저리 토를 다는 건 그저 그 눈속임을 희석시키기 위한 변명 거리에 지나지 않고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시간이 지나면 또 민주당의 어거지로 밝혀질 게 분명합니다.
(1) 광우병 선동 -> 거짓으로 드러남 (2) 천안함 자작극 -> 거짓으로 드러남 (3) NLL 대화록 삭제 -> 사실로 드러남 (4) 채동욱 결백 -> 거짓으로 드러남
이밖에도 민주당의 거짓말은 수도없이 많죠.
박정희 혈서 왜곡, 이명박 전과 14범 왜곡, 이승만 국적 일본으로 표기 왜곡 등등....
여기에 통합진보당의 RO 조직까지 엎친데 덮쳐서 완전 절망인 상태입니다.
찌질한 김한길이 길바닥에서 촛불집회를 호소했지만 하도 거짓말을 해대서 이젠 씨도 안 먹히고요.
이런 영향력 없는 우파 댓글이 논쟁이 된 다면 김대중 & 노무현 시절에 공무원들의 좌익 댓글들도 전부 수사해야 합니다.
아래는 대한민국 역대 대통령 인기 순서 입니다.
1위: 박정희 2위: 박근혜 3위: 이승만 4위: 전두환 5위: 노태우 6위: 최규화 7위: 윤보선 8위: 김영삼. 김대중 .노무현.이명박(공동성적)
이명박 대통령은 좌익의 공격을 워낙 많이 받아서 의외의 결과가 나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