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국보수들이 임진각가서 풍선 날리고 광화문에서 김정일(은)인형 태우는거 그거 진짜 미련한 짓임.
자기들 말대로 남한내에 간첩이 몇인데...왜 목숨내놓고 그짓을 하는지? 이한영(리일남)처럼 당하려고?
암튼 그들이 목숨바쳐 지지하는 새누리당을......... 북조선이 싫어할 것인가?
우리가 국정원 선거개입이네 어쩌네 맨날 여야가 박터지게 싸우고 있는데..
걔들 입장에서 수십년을 지켜봐와서 잘 알겠지만.. 이런 시기에 입북자를 송환한다~ 는건 왜일까?
흔한 음모론자들 입장에선...국면전환을 위해 시선을 그쪽으로 돌려서 저런 빨갱이새끼들!!!!!!!! 하게 하려고.?
그러나 이게 국정원이나 기춘아재가 꾸민게 아닌것 같고 북이 직접 말한 내용인데...
구지 지금 이 시기에 저 입북자들을 내려보낸다~ 는 북의 의도도 참 알 수 없음.
일베충들의 말마따나 북과 저 민주당이나 전라도가 그렇게 밀접한 관계라면...
저건 자살골이지 ㅋㅋ 한창 박근혜 머리아픈데 한알의 타이레놀이 되어줄 짓을 왜 하냐고.
또는 지들과 그렇게 으르렁대는 새누리당에서 뭔가 이용해먹을걸 막 던져줄 만큼 멍청한 애들이던가??
뭐 박정희때부터 북한과 겉으로는 티격태격 해도 정작 뒤로는 긴밀한 관계였다는게 맞는말 같음.
긴밀하다는건...딱히 사이가 좋지는 않으나 서로의 정권 유지를 위해서 꼭!!!!! 필요한 존재.
북에서는 남풍.
우리는 북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