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생정신님..

나무의미소 작성일 13.10.31 03:50:58
댓글 4조회 602추천 3

님아 조목조목점 반박해 볼라했더니 왜 글 지우고 그러삼.. 


밑에 님이 댓글 달았다가 열심히 까인글 보면서 참 안타깝다는 생각을 점 했는데. 


님이 사람들 자존심을 점 건드린 부분이 있어요. 


여기 뭐 여러사람 있기는 한데 보면 저건 완존 헛소리다 싶은 그런 이야기는 없어요. 


박정희 암만 싫다고 해서 박정희 사진에 뿔달고 한손에 총, 한손에 시바스 리갈 들려서 머리에 구멍뚫어 놓고 


낄낄 거리지는 않는다구요.  


그리고 게시판에 기사링크 젤 많은 게시판이 여기에요 뭐라도 하나 말할라 그러면 기사 하나씩은 다 퍼와요


어설프게 글올리면 까이거든.   


그리고 민주당이 깝깝하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태반이에요. 민주당 병신들 새누리당 저렇게 삽질하고 앉았는데도 


뭐하나 제대로 막는것도 없고 이기지도 못하고 그런거 땜에 많이 화나 있어요. 


그니까 반 새누리정서가 있는 사람이 많다는건 인정해도 친 민주당 인사가 많다고 하면 빡도는거지. 


그리고 '반 새누리당 인사가 많으니까 너희는 다 민주당 빠는 넘들이다' 이건 뭐여? 



그러니 나름 객관적인 방법으로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려고 노력하는 사람들한테.. 여긴 새누리 까는 글이 많으니 너흰 좌공유고 정경충이고 논리도 없고 일베랑 똑같은 넘들이야 흥흥흥 해버리면 .. 어찌 욕을 안 먹겠소. 


그리고 제대로된 우파 논객이 이 게시판에 없는게 어떻게 여기 사용자들 책임이우?

뭔 글에 반박만 하면 '민주당 노답, 좌공유 노답, 좌좀, 종북 노답. 흥흥흥.' 하면서 도망가는데. 어쩌라는 말이우. .

 

요즘 국감하는거 보면 공기업들 빚더미에 앉아서 성과급이랑 간부급 월급은 두둑하게 챙겨주느라 정신없두만. 이거 제대로된 우파 논객이면 당장에 이래서 공기업 민영화 해야 한다고 논거 팍팍 들면서 덤빌 건덕지거든 그렇게 나오면.. 좌파인 나는 낙하산이 문제고 정부에서 관리 부실하게 하고 정부부채 공기업에 떠넘긴 이명박 이야기 하면서 또 열라 싸우는게 맞거든 .. 

근데 없잖아요. 그런 똑똑한 우파 애덜이..


뭐 쓰다보니 점 산으로 가는데.. 너무 삐치지 말고 님이라도 민주당 까는글 점 올려봐요. 욕먹을거 맞으면 같이 까줄테니.. ^^


새누리당 까는글이 많으니 너희는 민주당빠다.. 이건 정말 아닌거 같어.. 

나무의미소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