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장 후보의 문자메세지

악동파스 작성일 14.05.29 20:48:24
댓글 8조회 1,439추천 5
새누리당 부산시장 서병수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애국시민께 호소합니다.

■가짜 무소속 오거돈 후보가 마침내 북한 추종 세력과도 손을 잡는 모양입니다. 국가내란음모혐의로 구속돼 1심에서 12년 징역형을 선고받은 이석기의 통합진보당 고창권 부산시장 후보가 29일 사퇴를 하였습니다. 누구를 돕기 위한 것이겠습니까. 불을 보듯 뻔하지 않습니까.

□애국시민 여러분, 부산의 앞날이, 대한민국의 미래가 참으로 걱정됩니다.

■박사 논문을 통째로 베껴 사기죄로 고발당하게 됐고, 과거 선거 때 비난받은 투기성 부동산의 복지재단 기부 약속은 10년째 지키지 않고, 자신에게 큰 도움을 준 노무현 안철수도 불리할 땐 외면해 버리고, 마침내 북한을 추종하는 세력과 나란히 선거판을 뒤엎으려는 후보에게 부산의 미래를 맡기겠습니까.

□상대 후보는 고발된 선거법상 허위사실 유포죄와 명예훼손죄, 사기죄, 무고죄 등의 혐의가 확정되면 만에 하나 시장에 당선이 되더라도 시장직을 수행할 수 없게 됩니다. 더욱이 북한 추종 세력과도 부산시 공동정부를 구성하면 부산시정은 엄청난 혼란에 빠지고 그 피해는 고스란히 시민에게 돌아옵니다.

■이번 부산시장 선거는 바로 부산의 미래를 굳건히 책임질 서병수와 북한 추종 세력의 지원을 받을 가짜 무소속 후보의 대결이 되었습니다.
애국시민 여러분 우리 부산을 지켜 주십시오. 애국 후보 서병수 선거본부가 앞장서겠습니다.

□서병수 후보는 어떤 음모와 책략에도 흔들림없이 오직 좋은 일자리를 많이 만들어 부산시민의 삶을 행복하게 만드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주위의 많은 시민들께 이 사실을 전파해 주시고 부산을 지키는데 다 함께 나서주시기를 부디 부탁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새누리당 부산시장 서병수 후보 선거사무소 올림-
[수신 거부

저희 어머님 폰으로 왔네요 60대 어르신들께 통한다는게 엽기
악동파스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