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물, 성희롱, 길거리 흡연, 도.촬, 성폭행, 강도, 살인, 폭행 등 대부분의 범죄는 남자가 저지른다.
게임, 아프리카 채팅,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의 문화를 저급하게 만든 장본인들도 남자들이다.
온갖 저질스러운 단어들을 만들어서 여성을 성상품화시키고 여성들이 모순적인 편견과 사회 구조에 대해 뭐라고 하면
역차별이다 뭐다 "여성부"와 "군대"라는 두 개의 필사기로 여자들의 주둥아리를 틀어막고 빼애액거린다.
십선비들을 싫어하는 일베 유저들조차 여자들이 선비이길 강요하며 " 여성성"에 집착하고 여성의 탈선비를 혐오한다.
이들은 여성의 남성화를 거부하고 남녀평등을 외치지만 실은 과거의 남성의 찬란했던 영광을 바라고 있다.
업소다니는 걸 친구들끼리 공유하고 길거리에 침을 뱉고 음식점 앞에서 담배를 피우며 성드립과 음담패설, 욕 생성에 재능
기부하는 것들. 우리가 당장 집 밖을 나가서, 혹은 인터넷을 키고 바로 접할 수 있는 병신력 충만한 인간들의 99%가 남자들이다.
이들의 특징은 자신과 똑같은 짓을 하는 여자는 "김치녀"로 규정한다는 것. 자신들이 김치남인지를 인지조차 하지 못한다.
사회적 약자를 위한 진보는 개뿔 말만 좌파일 뿐이지 자신의 밥줄이 달린 문제에선 꼴통보수로 변하는 가짜 진보들.
나에게 조금이라도 해가 된다면 스탠스를 바꾸거나 나를 해하려는 세력을 "악"으로 규정한다.
지금 좌파 사이트의 수준을 보면 금방 알 수 있다. 30~60 연령층대 사람들이 20대만을 여성으로 규정하고 김정은이 기쁩조 뽑을 때마냥 엄근진 모드로 20대 여자들의 행동 하나하나를 곱씹으며 평가질하고 여성 혐오 자료에 추천수를 몰빵하는 것을.
그리고 이들은 여성에 대한 이데아적 환상을 깨부수는 여성이 나타나면 아래 인지 과정을 따른다.
개념 = 여성성
1. 개념이 없는가 -> 김치녀
2. 개념이 없는데 얼굴이 이쁜가 -> 성형녀
3. 돼지인가 -> 매퇘지
4. 자적자, 김치남 등 나처럼 이성을 함부로 평가하며 저급한 단어를 쓰는가 -> 김치녀
이들의 무의식 기저엔 헛된 믿음이 깔려있다.
나의 이상형에 부합하는 자연 미인 여자들은 여성의 인권을 위한 운동을 하지 않을 것이고 맞벌이더라도 남편보고 밥을 하라 시키지 않고 다리 벌리고 앉지도 않으며 담배, 술, 마스터베이션 또한 하지 않을 거라는 헛된 믿음.
이러한 믿음이 "가슴이 큰 여자는 성격도 좋다, 이쁜 여자는 성격도 좋다"와 같은 개똥 같은 공식을 만들어낸다.
이 믿음에 부합하지 않는 여자를 많이 만난 남자일수록 순종적인 일본 여자를 찾는다.
만날 일 없는 다른 나라의 여성을 타깃 삼는 이유는 그렇게 해서라도 자신의 여성성에 대한 환상이 무너지지 않길 바라는 강력한 바람이 무의식 아래 깔려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웃긴 점은 맞벌이 비율과 가사분담 비율이 높고 남녀평등 지수가 압도적으로 높은 북유럽 여자들은 탐하지 않는다.
이유는 다 알 것이다.
결론: 대부분의 남자들은 진정한 "남녀평등"을 원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