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에서 우파라고 보는 정당들도 전부 한국기준으로 보면 거의 좌파죠.
군사패권을 추구하는 미국이나 영국, 일본 같은 비정상적인 나라빼고는 우파가 득세하는 선진국이 없습니다.
우파는 자본가집단의 이익을 대변하고 이들은 인구에서 극히소수이므로
다수결을 원칙으로 하는 민주주의에서 원래는 많은 표를 받을수가 없습니다.
자영업하는놈을 다 사장으로 쳐줘서 자본가집단으로 보더라도 10%를 넘을수가 없죠.(자영업 비율: 유럽 10%)
반대로 좌파는 노동자 농민등 사회적 약자나 피고용자의 이익을 대변하므로
인구중 압도적 비율이 지지해야 정상입니다.
좌파는 약자를 위한 정치를 하려는 의지를 갖고 있습니다.
만약 좌파가 그런 의지를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능력이 모자라 정치를 ㅄ같이 못한다면
그 반대인 우파를 선택할 것이 아니라 좌파2를 선택해야 합니다.
우파는 능력의 유무와는 별도로 전혀 의지를 갖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노동당이 못하면 사민당을 선택해야지 공화당이나 새누리당을 선택해서는 안되죠.
이에 비추어 한국의 꼴을 보면 너무도 한심하죠. 북한에서 공산당이 망하는 걸 본다고 해서
그 정반대인 극우로 빠질것이 아니라 사민주의를 채택한 대안적 좌파를 선택하는게 지극히 합리적인 것입니다.
한국놈들은 구제할 방법이 없습니다. 무엇이 자신에게 득이되는지 판단할 능력이 없으니 참으로 무지한 것이지요.
제주변에 똑똑한 사람들 중 새누리당이나 국민의당 지지한다고 하시는 분은 아무도 없습니다.
의식적으로는 대부분 정의당을 지지하시지만 집권능력이 의문시되어 대안으로 민주당을 지지하십니다.
무식한게 죄가 아니라고 하는데 다수결 원칙의 민주주의사회에서는 명백한 죄악입니다.
무식한 새끼들은 이사회에 크나큰 죄를 짓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무식한 놈들 보면 속으로든 대놓고든(만만할때) 반드시 욕을 합니다.
무식한 놈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자살을 선택하거나 이민을 떠나고 있습니다.
헬조선에서 더이상 살수가 없어서 취하는 조치들입니다. 헬조선을 만든 무식한 놈들은
욕을 먹을 자격이 있습니다. 박근혜불쌍하다고 찍어준 인천고모한테 저는 무식하다고 막말을 하였습니다.
저는 무식한 놈은 아예 상종을 하지않습니다. 그래서 버스타면 저는 노인네한테 자리양보절대안합니다.
일단 노인네들의 박근혜 지지율은 90%이고 버스를 탄다면 저소득층일 것이 뻔하므로 거의 100% 새누리지지자 입니다.
이것은 소소한 저의 보복입니다. 당신의 무식이 나에게 손해를 끼쳤으므로 욕을 좀 하겠다는 것입니다.
노인네들은 저에게서 호의를 바라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