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하게 적느냐 경어도 빠트리고.. 죄송합니다..
일기장은 일기장에 써야 하는데 욱해서 미리 사과드리고 양해말씀 드립니다..
난 도둑이 아닌데 나보고 도둑이라고 하면...
당연히 화가나죠... 화가 나서 큰소리로 "나 도둑 아니라고!!!" 대답하면..
방귀낀놈이 성낸다고 아니면 가만있지 왜 화를 내냐고... 도둑 맞내 이지랄 합니다.
이런 경우 많이 격었죠.
일베들이 종북이라고 할때도...
메갈이 한남이라고 할때도...
아니기에 화가나서 아니라고 대답하면 화낸다고 맞다고 우기고.. 침착하게 아니라고 대답하면.. 슬슬 옆구리 콕콕 찌르며.. 맞지 맞잔아... 맞다고 말해봐 이랬는데....
참 저런 유치한 빙 신짓을 수차례 격었는데.
근데... 같이 그럴 말을 듣던 사람이 갑자기 저보고... 같은 행동을 하내요
야 너 문빠지... 문슬람이지... 그러니까 한경오 지적하는거지...
헐.... 펀가르기 나쁘다는걸 그렇게 격었던 사람이 하는이야기인가? 의문도 들고....
여기서도 언론의 문제점을 지적하면... 너 문빠지... 문슬람이지.. 이러는 분들 계시는데..
제발 좀...
언론사가 망할 언론사면 망하는게 정상이지 망할 언론사 살린다고 끼고 살아 봤자 결과 는 뻔하죠.
조중동에서 태어나... JTBC 거듣나는거 봤으면... 앞으로 어떻게 해야 겠다 감이 안오세요?
아직도 진보 빨고 편들고...
갠적으로 유시민 어용지식인 환영합니다. 하지만 어용언론은 용납못합니다.
이곳 어느누구도 어용언론이 생기길 원치 않습니다. 잘못을 지적할수 있고. 잘못을 찾아내는게 언론이기에.
하지만...공정성은 엄격한 기준으로 공평하게 이루어져야 되는것이거늘.... 편집장의 잘못된 인식 편가르기 행위 그것에 대한 자정은 커녕.. 무마하려는 행위. 이건 조중동이 아니여도 가지면 안되고 해서 안될.. 행동 그이상도 아닙니다.
존재의 이유가 조중동이고 진보 대의라면 더 엄격하게 질타 할줄 알아야지.. 지편이라고 싸고 도는게 왠말인지..
말할 언론은 망하는게 정상이고 망해야 될 언론도 망해야 정상입니다.
현재 까지도 조중동이 망해야 될 언론 사라져야할 언론임 당연한데.
지편이라고 편들고 막아주면서 조중동 망하게 하는게. 웃기지 않나요.
망할 언론 망해야할 언론은 내편이고 니편이고 따질게 아니라. 망해야 될지를 따지면 됩니다.
자기 편이라고 편들어주면 잘클거라 생각되시나요? 오냐오냐 키운 자식이 효도한다고 생각되시나요?
늘상 격던 폐륜 사건들... 보고도.. 아이고 우리면 우리언론.. 이소리 할수 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