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나는 일베 안들어가봐서 내가 눈으로 보고 귀로 들은 건 아니긴 한데 그 사이트 분위기 자체가 세월호 유족 조롱하고 악플달고 그러는 분위기인거 같더라. 밑에 시꾸라용 아저씨가 정리해논 건 그 중에서도 대표적임 사례들일 뿐이고. 실제 들어가면 서로 서로 누가 더 더러운 드립 쳐대느냐로 경쟁하는 수준이라고 알고 있다. 더럽고 타인을 모독하는 그런 글일수록 추천도 많이 박힌다메??
그런 사이트에서 좋은 놈이 있을 거 같냐.
정말로 좋은 놈이라면 진작 사이트를 떠나거나 그 안에서 내부 정화를 시도하겠지. 근데 그런 일베충이 있나?? 없지 않나??
짱공유에도 베충이 몇명이 유입된 걸로 안다. 대놓고 일밍아웃하는 놈도 있고 일밍아웃은 아니더라도 논지 전개나 스탠스를 보면 다른 베충이랑 대동소이한 놈들도 있더라.
이런 놈들이 꼭 하는 소리가 있지. 짱공은 문빠만 모여있고 문통에 대한 비판을 거부하는 꽉 막힌 사이트이다.
그래 좋다. 우리가 좌공유라 치자. 그래서 꽉막힌 사이트라 치지. 그렇게 따지면 일베 내부에서는 반성과 자성의 목소리가 나온 적 있나?? 일베는 오프라인으로 기어나와 온갖 분탕질을 쳐댔는데 오프라인은 커녕 온라인에서리도 반성과 자성, 내부 정화의 목소리가 나온 적 잇나??
그런 놈들이 다른 사이트에다 대고 폐쇄적이네 마네 훈장질 해대는 것도 가소롭고 착한 일베도 있다는 식으로 물을 타대는 것도 가증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