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개발 조합중에 문제 없는 조합 없다지만
정말 비리의 스멜이 심하게 납니다~~
검색해 보면 나오는 재개발,재건축 조합에서 비리 저지르기 쉬운 항목들을
그대로 하더군요~~ 조합사무실에 개발 브로커 들이 전수해 주는지??
이번에 조합장,감사,대의원 압도적인 표차로 연임 되었습니다
OS 요원들이 서면결의 받으려고 난리도 아니던데(본인 인센티브이니) 결국은 서면결의 받은걸로만으로도 연임%지가 넘더군요,많은 조합원들이 조합에 문제가 많다고 바꿔야 한다고 으쌰으쌰 했는데도? 지금 투표에 문제가 있다고 말들이 많습니다 가짜 서면결의서도 하나는 확인 했구여 직접 투표 하러 갔는데 본인 서면 결의가 되어 있는걸로, 또 투표용지에 번호도 없구,os 요원이 받아서 조작해도 누구건지도 모르고 일일이 마킹하고 투표용지 찍어서 보관 하지 않는한.조합이 비리의 냄새로 진동 하는데 일반 조합원은 실체에 다가갈수 없으니 국가가관에 감사를 청구하고 싶은데 방법 없을까요?
주민감사나 국민감사는 정부기관 상대이고 재개발 조합은 공공기관이 아니니 고소,고발,수사기관이나 국가기관 인지 말고는 방법이 없는 건지요?
위조 서면결의 나온분은 그걸로 수사기관 찾아가실분은 아닌듯하고 나이도
있으시고, 얼마나 인지는 모르겠지만 지나가다 담소 나누는 대부분 조합원들도 이상하고 말도 안되는 일들이 자꾸 벌어지는데 각분야 전문가들이 없어서인지 속만 태우고 있습니다. 조합에 조합원들이 지적을 해도 경험이 없어서 실수 했다는 소리나 하고(다 조합원들이 값아야할 돈인데)
조합장은 물어봐도 아무것도 모르고. 어떤딜이 있었는지? 나중에 해도 되는 계약이나 하고 지금 필요한 계약은 금액이 어이가 없구.. 뭔가 문제들을 일반 조합원들은 파고 들을수가 없네요
확실한 증거가 잡혀야 고소든 고발이고 하는데 조합장 감사 이사 대의원들이
짜고 치는 고습톱 같으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