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 부정입학 건으로 처벌받을 경우 즉각 의원직을 사퇴할 것임을 약속한다"
"나경원 죽이기로 조국 분풀이하는 선거공작 세력에 단호히 맞서 나갈 것"
"서울 동작을에 의문의 외지인들이 속속 모이고 있다"며 "바로 조국 비호세력"이라고 주장했다.
"공영방송의 본분을 망각한 MBC는 무려 네 차례에 걸쳐 '나경원 흠집 내기' 방송을 연속으로 내보냈다"
"검찰에 존재하지도 않는 범죄를 수사하라며 '나경원 죽이기'로 '조국 분풀이'를 하고 있는 것"
"악의적인 유튜버들이 하루가 멀다 하고 나를 집요하게 흑색 비방하며 집단적으로 선거공작을 벌이고 있다"
"더불어민주당의 공천관리위원이 소장을 맡은 시민단체는 고발을 남발하며 사실상 '검찰 업무방해'까지 하고 있다"
"아무리 해명하고 설명해줘도, 들으려 하지 않는다. 애초부터 목적은 진실 규명이 아닌 '나경원 괴롭히기'일뿐"
한국경제 기사 중 발췌, 조미현 기자 https://www.hankyung.com/politics/article/202003178448i
기사의 거의 대부분이 나경원의 발언이라 그것만 옮겼습니다.
지금 수사도 되지 않는 상황에서 처벌과 사퇴를 약속한 들 무슨 상관이 있나요?
그냥 언론플레이일 뿐입니다. 실제 내용을 감추기 위한 꼼수죠.
워낙 궁지에 몰리다보니 뇌피셜까지 작동해서 헛소리를 하고 계시네요.
내뱉는 주장에 근거는? 역시 아무 것도 없습니다. 뇌피셜일 뿐.
그리고 지금까지 뭘 해명하고 뭘 설명해줬다는 거죠?
여러 가지 의혹에 대한 방송을 내보낸 스트레이트와는 아예 말도 안 섞으면서?
어디 극우 유튜브 방송에 나와서 해명하셨나?
시민단체에는 고발을 남발하고 검찰 업무방해를 한다고 주장하시는 냥반이
MBC와 악의적 유튜버, 시민단체 등을 상대로 형사 고소를 마친 상태라고 밝히셨네요.
참 대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