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러시아와 카자흐스탄 친구가 어느날, 한국에서 이상한 이메일이 왔다고 저에게 보내왔습니다. 그러더니 저에게 어떻게 이들이 자신의 이메일을 알고 보냈는지 모르겠다고 하더군요. 지금 현 상황에서 신천지가 전세계로 한국의 정권과 미디어가 자신들을 악마화하고 탄압한다고 호소하는 작전을 피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황당해서 간단한 요약 번역과 원문을 올립니다.
SOS : 한국의 불의에 대한 긴급 요청을 읽어주세요
친애하는 Ms. (제 친구 이름)
제 이름은 Sandra Chan이고 평화를 이루기 위해 일하는 자원 봉사자입니다. 코로나 19 사태로 신천지 예수 교회가 한국에서 겪고 있는 불의를 전파하기 위해 온라인에서 이메일 주소를 찾았습니다. 현재 정부와 언론은 바이러스 전파에 대해 신천지 교회를 비난하고 있지만, 이는 실제로 부적절한 정부 정책으로 인해 발생한 피해자를 비난하는 행위입니다. 이메일을 읽으시고, 이것이 불의라는 데 동의하신다면, 언로가 막힌 나약한 피해자들을 대변하기 위해 이러한 자료를 배포하는 데 도움을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한국에서 COVID-19는 어떻게 시작 되었습니까?
정은경 한국 질병 관리 본부장 (KCDC)은 국내 최초 30건은 주로 중국과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한국 정부가 1 월 중국 입국자들에 대해 국경을 폐쇄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신천지는 COVID-19의 범인입니까?
신천지는 한국에서 소수의 종교 단체입니다. 31번 환자는 COVID-19 진단을받은 최초의 신천지 회원이었습니다. 그녀는 여행 기록이 없이 감염되었습니다. 질본에 따르면 본 교회가 클러스터가 된 이후 한국 전체 사례의 37.9 %를 차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신천지는 공정한 대우를 받는가?
a. 정부와 언론은 전염병에 대해 교회를 비난해야한다고 공개적으로 선언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교회와 교인들은 나쁜 정부 정책의 희생자 일뿐입니다
b. 추미애 법무부 장관은 검찰에게 신천지에 대한 형사 고발과 지도자 체포를 명령하는 등 업무 권한을 넘어서서 행동했습니다.
c. 신천지 전도 교회 법인이 해지되었습니다.
d. 한국 대구에서 대부분의 신천지 클러스터가 발생했을 때 한국 정부는 약 30만 국내외 회원의 개인 정보를 수집했습니다.
e. 회원들의 개인 정보가 유출되어 팬데믹당시 직장과 가정에서 6,000 건 이상의 인권 침해가 발생했습니다. 2 명의 여성 성도들이 교회 소속이 밝혀진 뒤 발생한 폭력으로 사망했습니다.
f. 신천지는 한국에서 유일한 교회 클러스터는 아니지만 강압적인 조사와 치료를 받은 유일한 조직입니다.
현재 상황은 민주주의에 대한 맹렬한 타격, 권리와 자유에 대한 불균형적인 간섭, 피해자를 비난하는 실수입니다. 시간 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이메일을 지인들에게 전달하여 이 사실을 알려주신다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이해와 도움은 세계가 진실을 이해하고 피해자에게 정의를 가져 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피해자 진술서 첨부 파일을 참조해주십시오.
원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