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부호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조지 소로스가 미국 시간으로 11월 23일 서 부정선거 연루 등 다수의 중범죄 혐의로 필라델피아에서 체포되어 현재 구금 상태에 있다고 미국 현지 언론이 보도 했다.
공소장에는 11월 선거 전 조지 소로스가 참여한 범죄행위만 기재되어 있는데 신원도용, 컴퓨터를 이용한 선거부정, 컴퓨터 파손 등이다.
FBI는 조지 소로스의 작전의 전모가 드러나면 도미니언 투표와 관련된 선거간섭 혐의를 반영해 기소가 추가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고 밝혔다. 현재 조지 소로스는 FBI의 심문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미국의 유명한 대안매체인 Rebel News는 이전에 조지 소로스, Tides 재단과 도미니언 투표시스템과의 연관성에 대해 보도한 바 있다.
키안 벡테 기자에 따르면 "도미니언 개표시스템은 그들의 투표표 계산기가 미시건 주의 한 카운티에서 6,000표를 누락시켜 비난을 받고 있다. 모든 카운티와 조 바이든에게 선거인단을 보낸 몇몇 다른 경합주에서 동일한 기계와 소프트웨어가 사용되었다."고 밝혔다.
벡테 기자는 조지 소로스가 미국 선거에서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더 큰 역할을 했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증거를 제공했다.
FBI는 이들이 소로스의 캐나다 내 작전을 알고 있음을 확인하고 소로스의 집과 토론토 사무실에 대한 압수수색 영장을 집행했다고 보도했다.
많은 사람들은 의심스러운 투표 패턴이 나타나자 최근 캐나다의 저스틴 트뤼도 또한 선거를 조작했을 수 있다고 추측하며 배후에 억만장자인 조지 소로스가 있을 것으로 추정하기도 하였다.
조지 소로스 법률팀은 즉각적인 입장표명을 하지 않고 있다고 현지 언론은 보도했다.
https://yournewswire.com/george-soros-arrested-in-philadelphia-for-election-interference-judge-orders-media-blackout/ (원문기사)
민거나 말거나지만, 이 기사나오고 나서 CNN은 바이든 인수위 가동을 트럼프가 승인했다 구라시전. 그거 퍼나르는 세계 언론들…
인디펜던스는 조지 소로스 체포가 가짜라고 또 시전중. 뭐 도무지 뭐가 뭔지 모르겠다. 제발 저 악마 조지소로스가 체퍼되었으면 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