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번에도 글을 올렸지만 제 주변(경상도가 홈)분들이 문정부가 나라를 다 망하게 했다고 외치는 분들이 많아서요.
전 주변 이런거 신경 안쓰고 사실적 데이터로만(직업병) 현실을 파악 하거든요.
그래서 문정부가 무엇을 잘못한건지 나라를 얼마나 망하게 했는지 물어보면 다들 답을 못하고 그냥 망하게 했다더군요.
부동산 실패→ 이건 문정부도 인정한 부분이죠. 아무리 세계 부동산 폭등이 문제라고 하지만 문정부를 그래도 해결한다고 했는대 실패했죠. 하지만 자본주의 흐름상 부동산 경기를 막기는 쉽지 않다고 봅니다. 세계 경제 전문가들이 많은 미국도 해결못한걸 문정부가 하긴 쉽지 않다고 봅니다.
부동산 말고 또 어떻게 나라를 망친거죠? 코로나 상황은 오히려 다른 나라에 비해 점수가 좋다고 해외 언론만 얘기하고 국내 언론은 까기 바쁜거 같아요. 제가 분석한 바로는요.
아래는 기사 제목입니다. 지난주 나온 기사인대 해외에서 평가한 기사입니다. 메인에서 사라지는 기사들이죠.
"文정부 국방비·방위력 개선비 증가율, 역대 정부 압도"
"2021년 GDP 성장률 4%대, G20 선진국 중 가장 빠른 회복세"
등등 실제 코로나 시국 경제 성장율이 다른 나라에 비해서 좋다고 하는대 문정부가 그렇게 못한게 먼지 정말 몰라서 그래요.
미국 선진국 나라 처럼 자영업자한테 돈을 안퍼줘서?망하게 해서?
도대체 문정부가 나라를 망하게 했다고 말하는 진짜 근거는 있나요? 데이터로요.
유투버들이나 정치인들이 떠드는 썰 말고 진짜 근거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본인만 아는 지식 말고 진짜 기사들이나 데이터를 알았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