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문이란 말을 처음 들어본 인턴에게 작성하라고 해도 작성자가 실무능력이 있으면 인터넷에서 표준양식을 찾아봄
더 큰 문제는 회사를 설립하면 반드시 만들어져야 할 필수요소인데 용산에는 이런 기본적인 서식도 없다는 것임
대통령싱레서 작성된 문서는 모두 공문으로 대통령 기록물임
보존해야 할 문서가 이따위 형식임
그럼 수의계약 계약서는? 부서에서 사용되는 공문은?
이건 창업 동아리의 수준보다 더 못함
즉 인수인계를 하나도 안 했다는 것임
2달동안 인수인계한다고 했던 인수위는 전원 징계감임
대통령직인수위원장에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 부위원장에 4선의 권영세 국민의힘 의원을 임명
인수위 내 기획위원회를 신설하고 위원장으로 원희룡 전 국민의힘 선대본부 정책본부장을 임명
담당자와 작성자는는 코바나쪽?
지시하는 검사 출신들도 미칠 노릇이겠음
이런 문서 하나도 작성 못 하는 애들이 실무자니 뭘 시켜도 다 엉망진창임
아무튼 다 징계해야 함